밀키트 전문점 담꾹, 겨울 신메뉴 3종 출시

정무용 매경비즈 기자(jung.mooyong@mkinternet.com) 2022. 11. 30. 19:24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담꾹 “겨울엔 집에서 파티하세요” 신메뉴 3종 ‘파스타·스테이크·감바스’ 출시

밀키트 전문 브랜드 담꾹이 30일 겨울 신메뉴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쉬림프 크림 파스타 ▲함박 스테이크 ▲감바스 알아히요이다.

<사진설명 = 담꾹>
쉬림프 크림 파스타는 고소한 크림소스에 탱글한 새우를 가득 넣어 푸짐한 한끼로 구성했다. 도톰한 두께에 육즙이 가득한 함박 스테이크는 소스가 개별 포장돼 있어 ‘찍먹부먹’을 취향대로 즐길 수 있다. 또 달걀프라이나 치즈 등과 함께 곁들이면 더욱 풍미가 좋다. 감바스 알아히요는 재료를 한 팩에 담아 조리 시간 9분이면 ‘원팩요리’가 가능하다. 함께 들어있는 바게트를 살짝 구워 그 위에 감바스를 얹어 먹거나 파스타 면을 넣어 오일 파스타로 조리해 ‘홈스토랑’ 분위기를 낼 수도 있다.

담꾹 관계자는 “겨울을 맞아 집에서도 파티 메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신메뉴를 기획했다”며 “짧은 조리시간을 선호하는 고객 니즈를 반영해 10분 내 고급 파티 요리를 만들 수 있도록 개발했으며 앞으로도 고객 목소리에 귀 기울여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담꾹은 24시간 유/무인 운영 시스템으로 운영되는 밀키트 전문점이다. HACCP 인증을 받은 자체 공장에서 소스를 제조하고 있다. 또한 분기별 신메뉴 개발 및 홈페이지 리뉴얼과 모바일상품권 런칭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