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 챔피언’ 첫사랑(CSR), 상큼 발랄 ‘러브티콘’(♡TiCON) 무대

손봉석 기자 2022. 11. 30. 19: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M 방송화면 캡처



걸그룹 첫사랑(CSR)이 상큼 발랄한 매력을 전했다.

첫사랑은 30일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이하 ‘쇼챔’)에 출연해 첫 번째 싱글 ‘시퀀스 : 세븐틴앤드’(Sequence : 17&) 타이틀곡 ‘러브티콘’(♡TiCON) 무대를 선보였다.

첫사랑은 멤버들의 개성이 돋보이는 블랙&옐로우 의상으로 상큼한 매력을 배가시켰다. 전원 17살로 멤버들이 꾸려진 만큼 풋풋하고 순수한 첫사랑의 발랄함이 시선을 모았다.

첫사랑 멤버들의 넘치는 끼가 느껴지는 표정과 무대 매너 역시 눈길을 끌었다. 시선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와 이들의 깜찍한 표정이 무대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첫사랑 첫 번째 싱글 ‘시퀀스 : 세븐틴앤드’의 타이틀곡 ‘러브티콘’은 기타 사운드를 위주로 한 틴팝(Teen Pop) 장르의 댄스곡으로, 열일곱 소녀들이 처음 느끼는 사랑에 대한 감정을 솔직한 가사로 풀어냈다.

첫사랑은 계속해서 각종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