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커버·탑퍼 교체형 매트리스로 위생 경쟁력 강화

김완진 기자 2022. 11. 30. 19:18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슬림탑퍼교체 프라임 매트리스 (사진=코웨이)]

코웨이가 커버와 탑퍼 교체를 통해 수면 환경을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는 매트리스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코웨이는 최근 탑퍼·커버 교체형 매트리스 3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습니다. 제품 렌탈 기간 동안 매트리스 탑퍼나 커버를 무상으로 1~3회 교체할 수 있습니다.

슬림탑퍼교체 프라임 매트리스(S사이즈)는 신체가 직접 닿는 매트리스 상단을 쉽게 분리·교체할 수 있는 슬림 탑퍼를 탑재했습니다. 폐 페트병을 재활용한 리젠(리사이클 폴리에스터) 원사를 매트리스 원단에 적용해 친환경성도 강화했습니다.

탑퍼교체 프라임플러스2 매트리스는 신체 곡선에 따라 7개의 각기 다른 밀도로 체중을 분산시키는 '에르고노믹스(인간공학) 7존 폼 탑퍼'와, 신체 하중에 따라 7개 영역으로 나누어 체압을 분산하는 '7존 듀얼 독립 스프링'을 탑재했습니다.

커버교체 원바디2 매트리스는 매트리스와 프레임이 결합한 일체형 디자인으로, 매트리스 상단을 분리형 워셔블 커버로 구성해 위생적인 동시에 간편하게 분리해 세탁이 가능합니다.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는 오염 측정을 시작으로 침대 프레임 클리닝, 침대 프레임 워싱, 사이드 엣지 클리닝, 매트리스 클리닝, UV 살균, 진드기 패치 부착 등 총 7단계로 4개월마다 제공합니다.

코웨이 관계자는 "매트리스는 수면 중 흘리는 땀과 몸에서 발생하는 각질, 먼지 등으로 쉽게 오염되기 때문에 정기적인 관리가 필수"라고 말했습니다.

SBS Biz 기자들의 명료하게 정리한 경제 기사 [뉴스'까'페]

네이버에서 SBS Biz 뉴스 구독하기!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