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던, 6년 열애 종지부 "헤어졌어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현아 던 커플이 헤어졌다.
현아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헤어졌어요"라며 던과의 결별을 직접 전했다.
현아와 던은 함께 큐브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됐던 2018년, 2년 교제한 연인 관계라는 사실을 밝힌 뒤 공개연애를 이어왔다.
지난 2021년 9월에는 현아&던이라는 혼성 듀오를 결성, 아이돌 최초 커플 유닛이라는 유일무이한 기록을 남기며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박설이 기자]가수 현아 던 커플이 헤어졌다. 6년 열애에 종지부를 찍은 것.
현아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헤어졌어요"라며 던과의 결별을 직접 전했다. 이어 현아는 "앞으로 좋은 친구이자 동료로 남기로 했어요. 항상 응원해 주시고 예쁘게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여 두 사람이 동료로 돌아갔음을 알렸다.
현아와 던은 함께 큐브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됐던 2018년, 2년 교제한 연인 관계라는 사실을 밝힌 뒤 공개연애를 이어왔다. 그 해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해지한 두 사람은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피네이션과 커플 동반 전속계약까지 체결했다.
두 사람은 SNS를 통해 커플 사진을 공개하고 화보를 촬영하는 등 일과 사랑을 동시에 잡았다. 지난 2021년 9월에는 현아&던이라는 혼성 듀오를 결성, 아이돌 최초 커플 유닛이라는 유일무이한 기록을 남기며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현아 인스타그램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