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ITZY), 오늘(30일) '체셔' 컴백…'MAMA 어워즈'서 신곡 무대 첫 공개

정혜원 기자 2022. 11. 30. 18:2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있지(ITZY)가 오늘(30일) 새 미니 앨범 '체셔'(CHESHIRE)로 컴백했다.

30일 오후 6시 있지는 새 앨범 '체셔'와 타이틀곡 '체셔'(Cheshire)를 발표했다.

있지는 컴백 당일(30일) '2022 마마 어워즈'(2022 MAMA AWARDS)에 출격해 타이틀곡 '체셔' 무대를 최초 공개하고 분위기를 한층 뜨겁게 달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있지 '체셔' 컴백 디데이 포스터. 제공ㅣJYP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그룹 있지(ITZY)가 오늘(30일) 새 미니 앨범 '체셔'(CHESHIRE)로 컴백했다.

30일 오후 6시 있지는 새 앨범 '체셔'와 타이틀곡 '체셔'(Cheshire)를 발표했다. 신보는 올해 7월 발매된 후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빌보드 200' 8위를 기록한 다섯 번째 미니 앨범 '체크메이트'(CHECKMATE)에 이은 작품이다.

특히 콘셉트 필름과 티저 사진, 트랙리스트와 트랙 스포일러,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차례로 공개하고 역대급 비주얼, 음악, 퍼포먼스를 예감하게 했다. 그중 타이틀곡 '체셔'의 묵직한 비트, 세련된 사운드는 청량함을 머금은 전작 '스니커즈'(SNEAKERS)와는 또 다른 에너지를 품고 있어 열렬한 반응을 이끌었다.

리아는 지난 25일 진행된 프레스 쇼케이스에서 "신곡은 그루비하고 몽환적인 느낌이 매력적이다. 에너제틱하고 신나는 분위기의 곡들로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 이번에는 색다른 느낌으로 다가가고 싶었다"고 말하며 변화를 예고했다.

여기에 '무대 장인'다운 고퀄리티 퍼포먼스도 준비했다. 있지는 컴백 당일(30일) '2022 마마 어워즈'(2022 MAMA AWARDS)에 출격해 타이틀곡 '체셔' 무대를 최초 공개하고 분위기를 한층 뜨겁게 달군다. 손으로 입꼬리를 만드는 포인트 안무부터 한 치 오차 없는 칼군무까지 최상의 퍼포먼스를 펼치고 국내외 팬들에게 짜릿한 쾌감을 안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있지는 "보이는 것 그대로 날 믿어봐"라는 신곡 가사처럼 완성도 높은 무대와 꽉 찬 새 앨범 활동으로 'K팝 대세 걸그룹'의 눈부신 존재감을 재입증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