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재훈 MC확정, ‘2022 SBS 연예대상’서 장도연X이현이와 호흡
‘2022 SBS 연예대상’에 탁재훈, 장도연, 이현이가 나선다.
‘2022 SBS 연예대상’이 12월 17일 개최된다.
‘2022 SBS 연예대상’ 진행자로는 올 한 해 SBS 예능을 통해 큰 사랑을 받았던 방송인 탁재훈, 개그우먼 장도연, 모델 이현이가 발탁됐다.
독보적인 입담과 예능감으로 ‘미운 우리 새끼’,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맹활약 중인 탁재훈,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SBS 연예대상 MC를 맡게 된 이야기꾼 장도연, 그리고 지난해 연예대상에서 리얼리티 부문 신인상을 받으며 만능 모델테이너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이현이가 어떤 호흡을 선보이며 연말 축제를 이끌어갈지 관심을 모은다.
그런가 하면 ‘2022 SBS 연예대상’을 위해 특별한 축하 무대들이 예고돼 눈길을 끌고 있다.
올해 댄스 챌린지 열풍을 일으키며 가요계를 뒤흔든 신인 뉴진스가 ‘골 때리는 그녀들’의 신흥 강자 FC발라드림과 콜라보 무대를 꾸민다.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두 팀의 깜짝 콜라보 소식은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감성 발라더들로 구성된 FC발라드림이 어떤 댄스 실력을 보여줄지도 관전 포인트다.
이어 역대급 무대들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추리 음악쇼 ‘DNA싱어-판타스틱 패밀리’의 ‘최강 패밀리’들도 축하 무대를 선보인다.
외모는 물론 파워풀한 가창력까지 닮아 화제를 모은 서문탁 자매와 왕중왕전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한 영지 가족이 그 주인공이다.
여기에 가요계 대표 디바 서문탁과 영지의 특급 콜라보 무대까지 예고돼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린다.
두 사람은 가창력을 폭발시키는 강렬한 무대로 현장 열기를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이외에도 올해 SBS 예능을 빛낸 출연자들의 깜짝 축하 무대까지 총 4개의 스페셜 무대가 준비되어 있어 ‘2022 SBS 연예대상’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승기, ‘집사부일체’ 하차?...SBS “빨리 복귀하길 바란다”(공식입장)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비 측 “대표직 사퇴? 사실무근...싸이퍼 이적도 논의된 적 없다”(공식입장) - 열린세상 열린방
- 방탄소년단, 대상 월드와이드 아이콘 오브 더 이어 수상 [2022 MAMA 어워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아이브X르세라핌X엔믹스X케플러X뉴진스, ‘2022 MAMA’ 물들인 역대급 콜라보 - 열린세상 열린방송
- 스트레이키즈, 본상X요기보 칠 아티스트상 수상...2관왕 [2022 MAMA]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명태균 녹음 파일에 김 여사 육성 있냐 묻자 민주당 답변이...
- 윤 대통령 지지율 19% '역대 최저'
- 홍준표 ″어떻게 쟁취한 정권인데...윤통 무너지면″
- 스타벅스 '실적 부진' 해결책은...″식물성 우유 추가 0원″
- '오피스텔 모녀 살해' 박학선, 1심서 무기징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