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효섭, 해외 러브콜 뜨겁다…글로벌 매거진 커버 잇달아 장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안효섭의 글로벌 인기가 뜨겁다.
SBS 드라마 '사내맞선'으로 큰 사랑을 받은 안효섭은 해외에서도 드라마가 인기를 끌며 일본, 한국, 홍콩 등 글로벌 매거진의 커버를 잇달아 장식했다.
안효섭은 패션지 '에스콰이어'의 2종 커버와 '로피시엘 옴므 YK 에디션' 2022년 가을·겨울호에서는 무려 3종의 커버를 장식했고, '보그맨 홍콩'의 2종 커버, 일본의 한류 매거진 '더 알고 싶다 한국 드라마', 태국 패션 매거진 'praewmag'의 디지털 커버를 꾸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안효섭의 글로벌 인기가 뜨겁다.
SBS 드라마 '사내맞선'으로 큰 사랑을 받은 안효섭은 해외에서도 드라마가 인기를 끌며 일본, 한국, 홍콩 등 글로벌 매거진의 커버를 잇달아 장식했다.
안효섭은 패션지 '에스콰이어'의 2종 커버와 '로피시엘 옴므 YK 에디션' 2022년 가을·겨울호에서는 무려 3종의 커버를 장식했고, '보그맨 홍콩'의 2종 커버, 일본의 한류 매거진 '더 알고 싶다 한국 드라마', 태국 패션 매거진 'praewmag'의 디지털 커버를 꾸몄다. 또한 매거진 아레나에서 시상하는 A-Awards에 배우 이병헌(임프레션 부문), 이종석(카리스마 부문)과 함께 컨피던스 부문을 수상했다. 이 밖에도 W매거진, 마리끌레르 등 수많은 화보 작업을 진행하는 것은 물론 국내외 패션계의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다.
매거진 관계자는 안효섭에 대해 "완벽한 피지컬에 배우가 지닌 남성적이고 우아한 분위기에서 우러나오는 신뢰도, 그것을 뒷받침하는 솔직 담백한 인터뷰는 국경을 넘어 꼭 보고싶은 소장하고 싶은 배우로 손꼽힌다"고 전했다.
의학물부터 사극, 로맨스까지 역할과 장르를 불문하고 매 작품마다 다채로운 모습으로 캐릭터를 소화해 온 안효섭은 인기리에 종영한 로맨스 드라마 '사내맞선'에서 재벌 3세 CEO 강태무 역을 맡아 전세계에서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며 'K-드라마'를 달구는 것은 물론 '대세 배우'임을 각인시켰다. 또한 2023년 공개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너의 시간 속으로', SBS '낭만닥터 김사부3'을 차기작으로 선정해 또 한 번의 인생캐릭터 갱신을 예고하고 있어 국내외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소속사 더프레젠트컴퍼니의 관계자는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의 러브콜이 뜨겁다. 올해는 국내에서 소화할 수 있는 화보작업에 공들였다면 내년에는 작품 공개와 더불어 팬들과 호흡할 수 있는 다양한 경험을 마련할 예정으로 기대감이 크다" 고 전했다.
한편, 안효섭은 차기작 촬영에 집중하고 있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한승연 "허세 부리며 걸어 나갔다"…카라 완전체 무대 비하인드
- 국가대표 남편 둔 덕에… 소연, 이강인 만나 행복한 인증샷 "내 사심"
- [단독] 구혜선 '여배우 진술서' 유출 의혹에...유튜버 고소했지만 '무혐의'
- "김민희-홍상수, 캠퍼스 데이트"...6년 째 애정전선 이상無
- 김현중, 지난해까지 양육비 미지급+면접교섭도 안해 '논란'
- 이종석·차은우가 해군에 갔다면?…'데시벨', 제복 증명 사진 공개
- 박원숙, '유영재♥' 선우은숙에 조언..."목사님 아들이라고 다 올바르지 않아"
- 'MAMA' 카라, 7년 6개월 만에 컴백...일본 달군 '한류 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