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석, 최대 관심사 “연기”[화보]

이유민 기자 2022. 11. 30. 17: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우석 화보 사진. 더 스타 제공.



김우석 화보 사진. 더 스타 제공.



김우석 화보 사진. 더 스타 제공.



김우석 화보 사진. 더 스타 제공.



드라마 ‘금혼령’으로 사극에 도전하는 배우 김우석의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패션 엔터테인먼트 매거진 ‘더스타’ 12월호를 통해 공개된 이번 화보에서 김우석은 ‘SOFT BUT STRONG’이란 주제로 시크하지만 따뜻한 두 가지 매력의 분위기를 풍겼다.

공개된 사진 속 김우석은 소파에 무심하게 앉거나 아래를 내려보는 등 다양한 포즈와 강렬한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김우석은 “사실 굉장히 떨리고 아직도 긴장된다. 하지만 최선을 다해 열심히 촬영 중이니 기대 많이 해주길 바란다”라며 첫 사극에 도전한 소감을 밝혔다.

이어 ‘금혼령’ 속 캐릭터 이신원에 대해서는 “겉도 따뜻하고 속도 촉촉한 ‘겉따속촉’ 캐릭터”라고 소개했다.

최근 관심사에 대해서 김우석은 “연기”라고 답했다. 그는 “어떻게 하면 연기를 더 잘할 수 있을지 고민 중이다”라며 연기를 향한 강한 열정을 드러냈다.

인생에서 중요한 가치관을 묻는 질문에는 “ 배려심과 따뜻하게 말하는 것”라며 솔직한 마음을 털어놓았다.

마지막으로 김우석은 스스로 하고 싶은 말로 “우석아. 너 진짜 열심히 하고 있고, 잘하고 있으니까 앞으로도 계속 파이팅 하자”라며 당찬 포부를 다졌다.

김우석의 숨길 수 없는 매력을 엿볼 수 있는 패션 화보와 인터뷰는 더스타 12월호에서, 특별한 영상은 더스타 공식 유튜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더스타 12월호에서는 Mnet 예능 프로그램 ‘스트릿 맨 파이터’ 우승을 거머쥔 저스트절크의 카리스마 넘치는 커버 화보와 2022년 더스타가 선정한 분야별 최고의 스타를 꼽는 ‘더스타 어워즈’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