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한국관광공사와 예능 테마로 관광 코스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플릭스는 한국관광공사와 넷플릭스 예능 '코리아 넘버원'을 테마로 한국의 전통문화를 소개하는 관광 코스를 시범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관광코스는 유재석, 이광수, 김연경이 장인들과 함께 전국 방방곡곡에서 전통문화를 체험하는 넷플릭스 한국 예능 코리아 넘버원의 테마를 적용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는 한국관광공사와 넷플릭스 예능 '코리아 넘버원'을 테마로 한국의 전통문화를 소개하는 관광 코스를 시범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관광코스는 유재석, 이광수, 김연경이 장인들과 함께 전국 방방곡곡에서 전통문화를 체험하는 넷플릭스 한국 예능 코리아 넘버원의 테마를 적용했다. 관광은 한옥 기와, 나전칠기, 막걸리로 구성된다. 키워드에 따라 전통문화와 지역 명물, 식도락 체험과 함께 역사유적지와 박물관 및 콘텐츠 촬영지 등도 방문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이벤트를 통해 실제 장인들이 제작한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넷플릭스와 한국관광공사는 특별 영상을 제작하고, 이를 누적 조회수 5억회 이상의 한국 홍보 영상 '필더 리듬 오브 코리아'를 게시한 한국관광공사 유튜브 채널 '이매진 유어 코리아'에 공개했다. 관광코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관광공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12월 6~8일, 13~15일 기간동안 시범적으로 관광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넷플릭스 관계자는 "한국관광공사와의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전 세계에 한국 고유의 아름다움을 조명하는 기회를 가질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한국만의 스토리텔링을 세계인의 스크린에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김나인기자 silkni@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女 신체 완벽히 본뜬 `전신형 리얼돌`, 국내 들어오나
- 일면식도 없는 90세 할머니·여중생 성폭행 50대 男, 형량 절반 `뚝`…왜?
- 돌싱 男 3명 중 1명 "피부 스치면 나 좋아하나?" 착각
- [월드컵] 트러블메이커 `테일러의 테러`
- "남편 주면 좋아할거야"…女 유권자에 비아그라 건넨 前 순천시의원
- 원안위, 국내 최초 원전 고리 1호기 해체 승인… 원전 해체 시장 열렸다
- "선생님, 보험 안 돼도 로봇수술로 해주세요"…수술 로봇 수입 1년 새 57% 증가
- 트럼프, 이란과 핵협상 한다면서 무력충돌 가능성도 제기
- 하반기 산업기상도 반도체·디스플레이 `맑음`, 철강·자동차 `흐림`
- `6조 돌파`는 막아라… 5대은행, 대출조이기 총력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