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이광수·유리, '더존' 시즌2 제작 확정

황소영 기자 2022. 11. 30. 16: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재석, 이광수, 권유리가 6일 오전 서울 중구 소공동 웨스틴 조선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디즈니+ 오리지널 예능 '더 존: 버텨야 산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더 존: 버텨야 산다'는 인류를 위협하는 재난 속 탈출구 없는 8개의 미래 재난 시뮬레이션 존에서 펼쳐지는 인류대표 3인방의 상상 초월 생존기를 그려낸 리얼 존버라이어티로 유재석, 이광수, 권유리가 웃음을 선서한다. 7일 첫 공개. 김진경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ky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2022.09.06/
'더 존: 버텨야 산다'가 시즌2 제작을 확정했다.

30일 오후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 컨벤션 센터에서 '디즈니 콘텐트 쇼케이스 2022'(이하 '디즈니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디즈니는 이번 APAC 쇼케이스에서 50편 이상의 2023년 극장 개봉 및 스트리밍 콘텐트 예정작을 400명이 넘는 해외 언론 및 파트너에게 선보였다.

이날 개그맨 유재석, 배우 이광수, 가수 겸 배우 유리가 영상을 통해 등장했다. 이들은 시즌2 제작 확정 소식을 전했다.

유재석은 "지난 10월 마지막 편 공개 후 다시 인사를 드리게 됐다. 이 자리에서 기쁜 소식을 전하게 됐다. '더존: 버텨야 산다' 시즌2로 찾아뵙게 됐다. 많은 분들의 응원 덕분이다. 감사드린다. '더존2'는 전편과는 차별화되는 새로운 재미로 찾아뵙겠다"라고 인사했다. 이광수는 "한층 더 커진 스케일과 재미를 기대해도 좋다"라면서 내년 공개를 예고했다.

월드디즈니 컴퍼니는 1923년 창립된 엔터테인먼트 기업이다. 디즈니, 픽사, 마블, ABC, ESPN, 루카스필름 및 21세기폭스로부터 인수한 내셔널지오그래픽, FX 네트웍스, 심슨 등을 보유하고 있다.

싱가포르=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