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프레딧 브리온, 돌아온 ‘모건’과 계약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레딧 브리온의 2023 시즌 탑 라이너는 지난해에 이어 '모건'이 당하게 됐다.
프레딧 브리온은 30일 오후 공식 소셜 네트워크 채널 등을 통해 '모건' 박루한과 2023 시즌 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한편 전날 계약이 발표된 '에포트' 이상호와의 관계에 대해 "현재 친해지는 단계로, 숙소에 대한 것을 많이 알려주고 있다."라고 말한 박루한은 인터뷰를 마치며 "올해도 다 같이 열심히 해서 좋은 성적을 낼테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레딧 브리온은 30일 오후 공식 소셜 네트워크 채널 등을 통해 ‘모건’ 박루한과 2023 시즌 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영상 인터뷰에서 “굿바이 기사가 나온 뒤 다 웰컴 인터뷰를 하는 상황이 웃기지만 적응하는데 어려움이 없어 마음이 편하다.”라고 소감을 밝힌 박루한은 새 시즌의 목표로 “언제나 지난 시즌보다 성장하고 싶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라고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이어 어떤 선수가 되고 싶은지를 묻는 질문에 “한 팀에 2년을 정착하는 것은 처음이지만 ‘프레딧 브리온’하면 저를 떠올릴 수 있는 선수가 되고 싶다.”라고 답했다.
한편 전날 계약이 발표된 ‘에포트’ 이상호와의 관계에 대해 “현재 친해지는 단계로, 숙소에 대한 것을 많이 알려주고 있다.”라고 말한 박루한은 인터뷰를 마치며 “올해도 다 같이 열심히 해서 좋은 성적을 낼테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이미지=프레딧 브리온 유튜브 캡처
김형근 noarose@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