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중앙회, 2023년 5급 신입직원 채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소기업중앙회는2023년 신입직원을 공개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채용분야는 사무직이며 연령, 학력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채용방식은 '정규직(5급) 채용 연계형 인턴'으로 2개월의 현업부서 인턴십을 거쳐 우수 수료자는 정규직으로 전환 채용된다.
자세한 사항은 중기중앙회 입사지원 전용 사이트와 중기중앙회 홈페이지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중소기업중앙회는2023년 신입직원을 공개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채용분야는 사무직이며 연령, 학력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채용방식은 '정규직(5급) 채용 연계형 인턴'으로 2개월의 현업부서 인턴십을 거쳐 우수 수료자는 정규직으로 전환 채용된다.
서류접수는 12월 2일부터 21일까지다. 필기전형은 국가직무능력표준(NCS)과 논술시험을 통해 논리력 등을 평가한다. 다양한 상황에서 대처능력 등을 평가하기 위해 △PT면접 △토론면접 △AI역량검사 등도 도입한다. 면접 시간도 대폭 늘릴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중기중앙회 입사지원 전용 사이트와 중기중앙회 홈페이지서 확인할 수 있다. 서재윤 인사부장은 "소통, 전문성, 책임, 혁신, 열정이라는 중기중앙회 인재상에 걸맞는 인재를 채용하기 위해 채용제도를 개선했다"며 "열린 채용을 통해 능력있는 인재를 공정하고 편견 없이 선발하겠다"고 말했다.강민성기자 kms@dt.co.kr
Copyrights ⓒ 디지털타임스 & d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돌싱 男 3명 중 1명 "피부 스치면 나 좋아하나?" 착각
- [월드컵] 트러블메이커 `테일러의 테러`
- "남편 주면 좋아할거야"…女 유권자에 비아그라 건넨 前 순천시의원
- "중국 공안, BBC기자 수갑 채우고 구타"…코로나 시위 취재중
- 단호한 尹 "새벽 5시 신문보는데 무슨 술 마시나…한동훈, 2차 절대 안가"
- `부산 돌려차기男` 신상 공개한 구의원…"고소한다면 감내할 것"
- 제주서 공연 뒤풀이 후 20대 여성 성폭행…몽골 부시장 구속
- 13살 여중생에 성매매 시도한 대학병원 30대 의사…자택서 체포
- 속초서 양수 터진 임산부, 분만실 없어 헬기타고 서울와서 출산
- `가짜 술` 먹고 31명 사망, 러시아 발칵…알고보니 불법제조된 `메탄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