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첫 마블 영화 '더 마블스', 내년 7월 개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서준이 합류해 화제를 모은 마블 영화 '더 마블스'가 내년 7월 개봉한다.
30일(현지시각)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샌즈 호텔에서 진행된 디즈니 콘텐츠 쇼케이스에서 '더 마블스'의 개봉 일정이 공개됐다.
여기에 한국의 청춘 스타 박서준이 한국 배우로는 세 번째(첫 번째는 수현, 두 번째는 마동석)로 마블 영화에 합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박서준이 합류해 화제를 모은 마블 영화 '더 마블스'가 내년 7월 개봉한다.
30일(현지시각)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샌즈 호텔에서 진행된 디즈니 콘텐츠 쇼케이스에서 '더 마블스'의 개봉 일정이 공개됐다.
'더 마블스'는 2019년 개봉한 '캡틴 마블'의 속편으로 전편에 이어 브리 라슨이 또 한번 캡틴 마블로 분했다. 여기에 한국의 청춘 스타 박서준이 한국 배우로는 세 번째(첫 번째는 수현, 두 번째는 마동석)로 마블 영화에 합류했다. 박서준은 브리 라슨, 이만 벨라니, 티오나 패리스, 사무엘 잭슨과 호흡을 맞췄다.
영화의 내용이나 박서준의 역할은 알려지지 않았다. 보안을 중시하는 마블 스튜디오의 분위기상 내년에나 세부 정보가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
MCU는 '블랙 팬서:와칸다 포에버'를 끝으로 마블 페이즈 4를 마무리했다. 페이즈 5는 '앤트맨 앤 와스프: 퀸텀 마니아'(2023년 2월 개봉)로 포문을 열며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3'(2023년 5월 개봉), '더 마블스'(2023년 7월 개봉)로 이어질 예정이다.
ebada@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한승연 "허세 부리며 걸어 나갔다"…카라 완전체 무대 비하인드
- 국가대표 남편 둔 덕에… 소연, 이강인 만나 행복한 인증샷 "내 사심"
- [단독] 구혜선 '여배우 진술서' 유출 의혹에...유튜버 고소했지만 '무혐의'
- "김민희-홍상수, 캠퍼스 데이트"...6년 째 애정전선 이상無
- 김현중, 지난해까지 양육비 미지급+면접교섭도 안해 '논란'
- 이종석·차은우가 해군에 갔다면?…'데시벨', 제복 증명 사진 공개
- 박원숙, '유영재♥' 선우은숙에 조언..."목사님 아들이라고 다 올바르지 않아"
- 'MAMA' 카라, 7년 6개월 만에 컴백...일본 달군 '한류 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