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벽산엔지니어링과 2022 사랑의 김장 나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은 벽산엔지니어링 임직원과 '따스한 겨울나기,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벽산엔지니어링 김희근 대표와 임직원 40여 명이 참석해 배추와 양념으로 직접 김장을 진행했다.
매년 김장 김치를 만들어 전달하는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는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과 함께 2016년부터 7년 동안 지속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은 벽산엔지니어링 임직원과 ‘따스한 겨울나기,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벽산엔지니어링 김희근 대표와 임직원 40여 명이 참석해 배추와 양념으로 직접 김장을 진행했다. 임직원들은 노원구 내 저소득 중증장애인 178가정에 김장 10kg를 전달, 총 1780kg를 지원했다. 또한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기 위한 전기요와 요매트 28채를 경제적으로 어려운 가정에 전달했다.
임직원이 직접 나눔을 실천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김장을 만드는 것 뿐만 아니라 가가호호 방문해 안부를 묻고 전달까지 정성을 다했다.
벽산엔지니어링 김희근 대표는 “지역 장애인들이 올 겨울 건강하게 잘 보내길 바란다”며 “앞으로 지역과 상생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다함께 행복해지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매년 김장 김치를 만들어 전달하는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는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과 함께 2016년부터 7년 동안 지속됐다.
이날 행사 비용은 벽산 임직원 급여의 1%를 기부해 사회공헌활동기금을 조성하는 벽산 1%나눔 매칭 운동을 통해 준비된 기금으로 진행했다.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개요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은 1998년 2월 개관해 서울 동북부 지역 장애인의 재활과 자립을 위한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사회 인식 개선을 통해 장애인이 사회의 한 구성원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물산, 스웨덴 소형모듈원전 사업개발 MOU - 뉴스와이어
- 현대자동차 ‘디 올 뉴 팰리세이드’ 디자인 최초 공개 - 뉴스와이어
- 얼티엄셀즈, 1억 번째 배터리 셀 생산 돌파 - 뉴스와이어
- 삼성전자, 갤럭시 S24 시리즈 대상 ‘One UI 7’ 베타 프로그램 운영 - 뉴스와이어
- 데이터 기반 숏드라마 원작 발굴… 웹툰 과제부활전 개최 - 뉴스와이어
- 레이저옵텍, 무역의 날 ‘2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 - 뉴스와이어
- HD현대일렉트릭, 국내 전력기기 업계 최초 ‘10억불 수출의 탑’ 수상 - 뉴스와이어
- 카시와노하시에서 개최한 AEA2024 혁신 어워드를 둘러싼 아시아 각국 기업의 치열한 경쟁 - 뉴스와
- 목포 문화항구 창·제작 지원사업 선정작 ‘난파, 청춘1926’ 무대에 오른다 - 뉴스와이어
- 서울대 공대, 해동첨단공학관 개관 및 AI연구원 5주년 기념 심포지엄 개최 - 뉴스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