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벽산엔지니어링과 2022 사랑의 김장 나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은 벽산엔지니어링 임직원과 '따스한 겨울나기,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벽산엔지니어링 김희근 대표와 임직원 40여 명이 참석해 배추와 양념으로 직접 김장을 진행했다.
매년 김장 김치를 만들어 전달하는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는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과 함께 2016년부터 7년 동안 지속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은 벽산엔지니어링 임직원과 ‘따스한 겨울나기,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벽산엔지니어링 김희근 대표와 임직원 40여 명이 참석해 배추와 양념으로 직접 김장을 진행했다. 임직원들은 노원구 내 저소득 중증장애인 178가정에 김장 10kg를 전달, 총 1780kg를 지원했다. 또한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기 위한 전기요와 요매트 28채를 경제적으로 어려운 가정에 전달했다.
임직원이 직접 나눔을 실천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김장을 만드는 것 뿐만 아니라 가가호호 방문해 안부를 묻고 전달까지 정성을 다했다.
벽산엔지니어링 김희근 대표는 “지역 장애인들이 올 겨울 건강하게 잘 보내길 바란다”며 “앞으로 지역과 상생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다함께 행복해지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매년 김장 김치를 만들어 전달하는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는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과 함께 2016년부터 7년 동안 지속됐다.
이날 행사 비용은 벽산 임직원 급여의 1%를 기부해 사회공헌활동기금을 조성하는 벽산 1%나눔 매칭 운동을 통해 준비된 기금으로 진행했다.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개요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은 1998년 2월 개관해 서울 동북부 지역 장애인의 재활과 자립을 위한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사회 인식 개선을 통해 장애인이 사회의 한 구성원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23회 동강국제사진제’ 개최… 동강사진박물관 20주년 기념 12종 전시 진행 - 뉴스와이어
- 삼성전자, KBO 올스타전과 함께 즐기는 ‘갤럭시 Z 폴드7·Z 플립7’ 체험존 오픈 - 뉴스와이어
-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6 N’ 세계 최초 공개 - 뉴스와이어
- 좋은땅출판사 ‘AI 뷰티 미러’ 출간 - 뉴스와이어
- 문화도시 영등포, 리빙아트페어 ‘YDP EDITION : dosi’ 디자인 공모 개최 - 뉴스와이어
- 네팔 셰르파 소년 타망, 월드쉐어가 돕는다 - 뉴스와이어
- 아디다스, 한남동에 ‘아디다스 한남’ 팝업 스토어 오픈 - 뉴스와이어
- 주신당 용산, 7월 14일 정식 오픈 - 뉴스와이어
- 동아제약 ‘아일로 애사비 구미’ 출시… CU편의점 입점 - 뉴스와이어
- 엘앤에프, SK온과 LFP 양극재 공급 업무협약 체결… 북미 시장 진출 본격화 - 뉴스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