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소주 돌풍 이어지나"...원소주 클래식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개발 효모를 사용 상압증류해 풍부한 아로마와 깊은 맛이 특징이다" 11월 30일 가수 박재범은 다음 달 1일 출시하는 '원소주 클래식'을 이렇게 소개했다.
원스피리츠는 엔씨소프트와 협업해 지난 9월 원소주 클래식의 한정판 제품인 '리니지 더블유 에디션'을 출시한 바 있다.
박재범 원스피리츠 대표는 "지난 2달간 '원소주 클래식 리니지W 에디션'으로 특별함을 더한 '원소주 클래식' 한정판에 관심을 보여주신 소비자들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월 30일 가수 박재범은 다음 달 1일 출시하는 '원소주 클래식'을 이렇게 소개했다. 박재범이 운영하는 주류업체 원스피리츠는 강원도 원주 쌀 '토토미'를 한국식품연구원이 개발한 효모 균주로 발효해 상압에서 증류했다.
원소주 클래식의 알코올 도수는 28도로 상압증류의 제조방식을 강조하기 위해 동(銅)증류기를 상징하는 구리색 라벨을 적용했다.
원스피리츠는 엔씨소프트와 협업해 지난 9월 원소주 클래식의 한정판 제품인 '리니지 더블유 에디션'을 출시한 바 있다. 당시 한정판 원소주는 약 2달간 총 5만5000병이 완판됐다.
원소주 클래식은 원소주와 동일하게 '원소주 온라인 몰'에서 판매된다. 평일 오전 11시부터 하루 1500병 한정으로 판매한다.
박재범 원스피리츠 대표는 "지난 2달간 '원소주 클래식 리니지W 에디션'으로 특별함을 더한 '원소주 클래식' 한정판에 관심을 보여주신 소비자들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박재범 #한정판 #원소주 #원스피리츠 #원소주클래식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원일기 일용이 박은수 "최불암 선배 건강 안 좋다"
- "1년째 잠자리 거부"…남편의 충격적인 진짜 이유
- 빌라 지하서 발견된 젊은 여성 시신…"범인 여자 가능성"
- 장윤정 母 "딸 이혼했을 때 가장 속상"
- '윤정수♥' 원진서 "아들 낳으려면 아내 만족시켜야 된다던데"
- "하루 수익 5천만원이었는데" '마빡이' 김대범, 전재산 탕진에 공황장애
- 결혼 5개월차 김종국, 이혼 지식 빠삭…"준비하나보다"
- 이순실 "3살 딸 눈앞서 인신매매 당해…18만원에 팔려가"
- "복근 운동하다 절정 느꼈다?"..20대女 뜻밖의 고백, 무슨 일 [헬스톡]
- "北 기쁨조, 매년 25명 선발한다…지도자 접대 목적" 탈북 유튜버 증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