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은수, 호소력 짙은 눈빛과 또 다른 매력
배우 신은수의 비주얼이 눈길을 끄는 새 프로필이 공개됐다.
앤피오엔터테인먼트가 30일 SNS를 통해 신은수의 새 프로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신은수는 비주얼은 물론, 한껏 성숙함을 풍겼다.
깨끗하고 단아한 이미지부터, 호소력 짙은 눈빛으로 자아낸 고급스러운 세련미까지. 신은수는 자신만의 분위기를 다채로운 콘셉트로 풀어내며 지금까지와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신은수는 2022년 한 해를 누구보다 활발한 활동으로 채워내고 있다. 지난 6월 종영한 KBS2 ‘붉은 단심’과 8월 공개된 넷플릭스 ‘모범가족’에 출연해 장르를 넘나드는 열연을 선보였으며, 현재는 지니 TV의 오리지널 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에 출연 중이다. KBS2 ‘드라마 스페셜 2022 - 열아홉 해달들’의 방송 역시 앞두고 있다.
복잡한 도시를 떠나 아무것도 하지 않기 위해 찾아간 낯선 곳에서 비로소 나를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에서 신은수는, 까칠한 말투와 달리 따뜻한 내면을 지닌 ‘김봄’ 역을 맡았다.
‘드라마 스페셜 2022 - 열아홉 해달들’에서는 주연 ‘김재영’역을 맡아 극을 이끈다. 자퇴서를 품고 다니던 두 열아홉이 함께 금지된 물건을 팔게 되며 겪는 위태롭고 애틋한 첫사랑 이야기를 담은 ‘열아홉 해달들’에서, 신은수가 그려낼 열아홉의 성장기는 어떤 모습일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신은수가 출연하는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는 매주 월, 화 오후 9시 20분 ENA 채널에서, KBS2 ‘드라마 스페셜 2022 - 열아홉 해달들’은 12월 7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김도곤 온라인기자 kim201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나는 솔로’ 23기 정숙, 하다하다 범죄전과자까지 출연…검증 하긴 하나?
- 94년생 아니었다…‘93년생’ 한소희, 실제 나이 속였던 이유
- [공식] 김예지, 테슬라 앰배서더 됐다
- [스경X이슈] ‘흑백요리사’ 출연진, 연이은 사생활 폭로…빚투→여성편력까지
- 안영미, ‘젖년이’ 패러디→욕설 논란 후 의미심장 SNS…접시 위 얼굴
- 홍진경, 조세호 축의금 얼마했나 봤더니 “120만 원 이상” (차은수)
- [스경X이슈] ‘소속 아티스트’ 승관의 ‘일갈’··· 하이브, 고개 숙였다
- [전문] ‘성매매 의혹’ 최민환, 활동 잠정 중단…FT아일랜드 2인 체제
- [종합] ‘마약 누명’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할 뻔” (유퀴즈)
- ‘성관계 불법 촬영’ 혐의 모두 인정한 황의조, 리그 복귀 후 2경기 만에 3호 골···시즌 첫 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