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앤유, 오늘 정식 데뷔…'하루하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위앤유(WeNU)가 정식 데뷔했다.
위앤유는 30일 오후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하루하루'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첫발을 내딛었다.
위앤유는 이를 통해 아름다운 밤하늘 아래 즐겁고 행복한 마음을 따뜻한 메시지로 풀어내며 팬들에 감사함을 전한다.
한편, 위앤유는 이리온엔터테인먼트에서 처음 선보이는 5인조 보컬 그룹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장지윤 인턴 기자 = 그룹 위앤유(WeNU)가 정식 데뷔했다.
위앤유는 30일 오후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하루하루'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첫발을 내딛었다.
데뷔 타이틀곡 '하루하루'는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며 다시 한번 하루의 끝을 함께 해주기를 바라는 그리움을 담은 곡이다. 풍성한 스트링 사운드와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이 위앤유의 목소리와 만나 애절함을 표현한다.
이날 음원과 함께 뮤직비디오 명가 쟈니브로스의 이사강 감독이 연출한 뮤직비디오 본편도 공개했다.
이 외에도 이번 앨범에는 수록곡 '밤하늘 달과 별 그리고 우리'가 함께 담긴다. 위앤유는 이를 통해 아름다운 밤하늘 아래 즐겁고 행복한 마음을 따뜻한 메시지로 풀어내며 팬들에 감사함을 전한다.
한편, 위앤유는 이리온엔터테인먼트에서 처음 선보이는 5인조 보컬 그룹이다. '위 앤드 유(We and You)'의 줄임말인 팀명에는 '우리와 팬은 하나다'라는 의미와 더불어 팬들 곁에 영원히 함께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그룹 빅플로, 엔쿠스, 시그마부터 다수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뮤지컬, 예능 '너의 목소리가 보여', '강변가요제'까지 다양한 무대에서 이력을 쌓아온 다섯 명의 멤버가 뭉쳤다.
☞공감언론 뉴시스 jiyun415@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효민, 조세호 9살연하 ♥아내 공개…단아한 미모
- 800억 사기친 한국 아이돌 출신 태국女…2년만에 붙잡혀
- 일제 만행 비판한 여배우, 자국서 뭇매…결국 영상 내려
- 이다은 "윤남기 언론사 사장 아들…타워팰리스 살았다"
- 김보성 "왼쪽 눈 실명…오른쪽 안와골절 후 2㎜ 함몰"
- 케플러, 핑계 대지 않고 '동서남북 한계' 두지 않는 新세계
- "아 그때 죽였어야"…최현석, 딸 띠동갑 남친에 뒤늦은 후회
- [전문]민주, 윤-명태균 녹취록 공개…"윤 '김영선 해주라고 했다'고 말해"
- '딸뻘' 女소위 성폭행하려던 男대령…'공군 빛낸 인물'이었다
- "친구들 모두 전사…러군에 속았다" 유일 생존 北장병 증언 영상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