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더 마블스', 베일 벗었다…2023년 7월 공개 [디즈니 쇼케이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서준이 디즈니의 2023년 마블 주요 개봉작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이날 디즈니는 마블, 월트디즈니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픽사, 루카스필름, 아바타 등의 새로운 콘텐츠 일정을 공개했다.
먼저 2023년 마블의 첫 포문을 여는 작품은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로, 2023년 2월 17일 공개된다.
'캡틴 마블'의 속편인 '더 마블스'에는 박서준 외에도 브리 라슨, 이만 벨라니, 테요나 패리스, 사무엘 L 잭슨이 출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블, '디즈니 콘텐츠 쇼케이스'서 콘텐츠 일정 공개
[더팩트ㅣ싱가포르=김샛별 기자] 배우 박서준이 디즈니의 2023년 마블 주요 개봉작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월트디즈니 컴퍼니(TWDC, 이하 디즈니)는 30일 오전(현지시각)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에서 '디즈니 콘텐츠 쇼케이스 APAC(아시아태평양 지역)'를 개최했다. 현장에는 한국을 비롯해 일본, 홍콩, 인도네시아, 호주, 뉴질랜드, 동남아시아, 대만 등의 400여 명 취재진이 참석했다.
이날 디즈니는 마블, 월트디즈니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픽사, 루카스필름, 아바타 등의 새로운 콘텐츠 일정을 공개했다.
그중 마블 세션에서는 다양한 오리지널 시리즈들이 소개됐다. 먼저 2023년 마블의 첫 포문을 여는 작품은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로, 2023년 2월 17일 공개된다.
이후 5월 5일 '가디언즈 오브 더 갤럭시 Vol.3'이 관객들을 찾아온다. 무엇보다 앞서 '어벤져스: 앤드게임'에서 죽음을 맞았던 가모라(조 샐다나 분)이 예고편에 모습을 드러내 궁금증을 자극했다.
특히 7월 개봉을 알린 '더 마블스'가 국내 취재진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배우 박서준이 출연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기 때문이다. 극 중 박서준은 한국계 미국인 10대 영웅 아마데우스 조를 연기할 것이라고 전해졌으나 확정된 바는 아니다.
'캡틴 마블'의 속편인 '더 마블스'에는 박서준 외에도 브리 라슨, 이만 벨라니, 테요나 패리스, 사무엘 L 잭슨이 출연한다.
이 밖에도 '시크릿 인베이전' '로키2' 등이 2023년 디즈니+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저만찬 후 전당대회 논의 급물살...'당무 개입 노골화' 비판도
- 갤럭시S23, FCC 인증 통과…달라진 두뇌·칩셋으로 프리미엄폰 '정조준'
- 정부 "업무개시명령" vs 화물연대 "위헌" 반발…'강 대 강' 대치 지속
- [월드컵 줌인] 벤투 없는 포르투갈전은 '양날의 칼', 결과는?
- 아기 울음소리 줄어도 쑥쑥 크는 아동복 시장…왜?
- '컴백' 카라 "여전히 팬들에게 자랑스럽고 싶어"(일문일답)
- 신한투자證, 끝나지 않는 '사모펀드' 늪…지주 경쟁 영향은
- '탄생', 불같은 청년이 남기고 간 희망의 씨앗 [TF씨네리뷰]
- [오늘의 날씨] 출근길 매서운 추위…서울 영하 7도
- 서울 지하철 마지막 협상 '결렬'…파업 초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