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현장] 디즈니 쇼케이스, '인어공주' 주제곡 실사화 버전 영상 공개 '박수갈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어공주' 실사화 버전 주제곡 영상이 싱가포르에서 공개됐다.
30일(현지 시간) 싱가포르 마리나베이 샌즈에서 디즈니 콘텐츠 쇼케이스 2022가 개최됐다.
디즈니 측은 지난 9월 짧게 노출돼 화제가 됐던 장면을 이번 쇼케이스에서 통째로 공개했다.
디즈니는 이번에 공개되는 새로운 콘텐츠들을 바탕으로 2023년까지 APAC에서 50개 이상의 오리지널 작품을 선보이겠다는 계획을 실현해 나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어공주' 실사화 버전 주제곡 영상이 싱가포르에서 공개됐다.
30일(현지 시간) 싱가포르 마리나베이 샌즈에서 디즈니 콘텐츠 쇼케이스 2022가 개최됐다. 이날 현장에서는 오는 5월 개봉되는 실사화 영화 '인어공주'의 한 장면이 아태지역에서 최초로 공개됐다.
해당 장면은 극중 주인공 에리얼(할리 베일리 분)이 아버지 트라이튼과 다툰 후 자신의 보금자리로 돌아가 '인어공주'의 주제곡인 'Part of your world'를 부른 장면이다. 디즈니 측은 지난 9월 짧게 노출돼 화제가 됐던 장면을 이번 쇼케이스에서 통째로 공개했다. 다만 휴대폰 촬영과 노트북 사용이 철저히 금지된 상황에서 프리뷰가 진행됐다.
이번 영상에서는 앞선 미스캐스팅 논란을 불식시킬 만큼 뛰어난 가창력을 보유한 할리 베일리가 에리얼 역할에 완벽히 동화된 모습을 보여줬다. 아태지역 10개국에서 온 500여 명의 기자들 사이에서 환호성과 박수갈채가 연신 이어졌다.
디즈니는 지난 2019년 알앤비 듀오 '클로이 앤 할리'의 멤버 할리 베일리가 실사 영화 '인어공주'의 주인공 아리엘 역을 맡는다고 발표했다. 그러나 빨간 머리의 백인으로 기억되는 원작 속 아리엘의 모습과 아프리카계 미국인인 할리 베일리의 외향이 닮지 않았다는 이유로 기나긴 미스캐스팅 논란에 시달려야 했다.
한편, 오늘 아태지역에서 새롭게 발표되는 콘텐츠는 디즈니 인터내셔널 콘텐츠 및 오퍼레이션(International Content and Operations)의 일부로, 주요 콘텐츠 제작자가 참여한 오리지널 작품을 포함한다. 한국, 일본, 인도네시아, 호주를 포함, 여러 지역에서 제작한 드라마, 코미디, 판타지, 로맨스, 공상과학(SF), 범죄 스릴러, 호러 등 유명 배우가 출연하는 텐트폴 시리즈부터 버라이어티 쇼, 다큐멘터리, 애니메이션까지 다양한 장르의 라인업을 소개한다. 디즈니는 이번에 공개되는 새로운 콘텐츠들을 바탕으로 2023년까지 APAC에서 50개 이상의 오리지널 작품을 선보이겠다는 계획을 실현해 나갈 예정이다.
사진=디즈니 콘텐츠 쇼케이스 2022
YTN star 이유나 (ly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후크엔터 권진영 대표 "이승기 관련 다툼, 개인 재산 처분해 책임질 것" (전문)
- [Y현장] 이정재 "스타워즈 '디 애콜라이트' 출연, 디즈니 가족 돼 기뻐"
- 장원영, 럭셔리 차 안에서 뽐낸 미모.. 웹툰에서 튀어나온 비주얼
- 류승룡 “생각 짧았다”...가나전 주심 SNS에 ‘문어 이모티콘’ 남겼다가 삭제
- 박명수, 계속되는 선행... 청각장애 아동에 8번째 소리 선물
- [속보] 법원, 'MBC 방문진 이사 선임' 집행정지 유지...항고 기각
- 북한군 추정 영상 공개..."러시아, 공격전 참가 강요"
- [단독] 인천공항 유실물 관리소에서 사라진 600만 원...외화 관리 허점
- 트리플스타 '업무상 횡령' 고발 당해…최악의 '사면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