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히든카드 韓배우 박서준"…브리 라슨→박서준 '더 마블스', 디즈니 2023년 7월 개봉 발표[SC이슈]

조지영 2022. 11. 30. 13: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침내, 박서준의 첫 할리우드 그리고 첫 마블 진출작이 내년 여름 공개된다.

디즈니는 "주인공 브리 라슨을 주축으로 사무엘 L. 잭슨, 티오나 패리스 등과 함께 한국 배우 박서준이 출연하는 '더 마블스'가 내년 7월 개봉한다"고 밝혔다.

무엇보다 내년 개봉 예정인 '더 마블스'는 한국을 대표하는 대세 배우로 등극한 박서준의 출연 소식이 지난 2021년 6월부터 일찌감치 알려지면서 국내 팬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마침내, 박서준의 첫 할리우드 그리고 첫 마블 진출작이 내년 여름 공개된다.

30일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에서 진행된 '디즈니 콘텐츠 쇼케이스 APAC 2022'에서는 마블 스튜디오, 월트 디즈니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 루카스 필름, 픽사 등 앞으로 공개될 신작 콘텐츠의 쇼케이스가 열렸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 가장 관심을 받은 작품은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은 영화 '캡틴 마블'(19, 애너 보든·라이언 플렉 감독)의 후속편 '더 마블스'(니아 다코스타 감독)의 개봉 발표다. 디즈니는 "주인공 브리 라슨을 주축으로 사무엘 L. 잭슨, 티오나 패리스 등과 함께 한국 배우 박서준이 출연하는 '더 마블스'가 내년 7월 개봉한다"고 밝혔다.

'더 마블스'는 2019년 3월 전 세계 개봉 당시 11억3000만달러(약 1조3000억원)의 수익을 올리며 MCU의 여성 솔로 무비의 새로운 기록을 세운 '캡틴 마블'의 두번째 시리즈다. '더 마블스'는 '마블' 타이틀을 가진 세 여성 슈퍼 히어로의 이야기가 중심이 돼 이야기를 끌어나갈 예정. 캡틴 마블인 주인공 캐럴을 중심으로 또 다른 마블인 모니카, 미즈 등이 등장할 예정이다. 전작에 이어 브리 라슨이 캡틴 마블로 활약하고 이어 테오나 패리스가 모니카 마블로, 이만 벨라니가 미즈 마블로 호흡을 맞췄다.

무엇보다 내년 개봉 예정인 '더 마블스'는 한국을 대표하는 대세 배우로 등극한 박서준의 출연 소식이 지난 2021년 6월부터 일찌감치 알려지면서 국내 팬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박서준은 수현, 마동석에 이어 '더 마블스'를 통해 세 번째 MCU(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 합류하는 한국 배우로 전 세계의 스포트라이트를 한몸에 받고 있다.

전 세계 최대 규모 영화 관련 미국 데이터베이스 사이트 IMDB 역시 '더 마블스' 캐스팅 라인업에 브리 라슨, 테오나 패리스, 이만 벨라니, 사무엘 L. 잭슨, 자웨 애쉬튼에 이어 여섯 번째 톱 캐스팅 라인업으로 박서준의 프로필과 사진을 게재해 기대를 더했다. 디즈니 측은 '더 마블스'의 박서준 출연을 공식화 했지만 박서준의 캐스팅에 대해서는 함구 중인 상황. '어벤져스'를 기점으로 마블 히어로 시리즈에 대한 인기가 차갑게 식은 가운데 박서준의 첫 마블 진출작 '더 마블스'가 위기의 마블을 살릴 히든카드가 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이병헌♥' 이민정, 성균관대 후배들 만났다..01학번 선배의 포스
홍상수가 강의 하는 대학 찾은 ♥김민희..운전도 김민희가
“김현중, 혼외자 양육비 단 한 푼도 안줘→투명인간 취급하고 상처 줬다” 주장 (연예뒤통령) [종합]
“이승기 사면초가…후크 대표, 나영석PD와 끈끈한 사이→김앤장 미팅”
손예진♥현빈 출산도 함께했다..몽골서 귀국→아내 옆 지키기
‘유영재♥’ 선우은숙, 64살에 늦둥이? 달달 신혼→“시월드 입성”
이소연, 수영장서 비키니 입고 모델 워킹...8kg 감량 효과 대단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