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대표 남편 둔 덕에… 소연, 이강인 만나 행복한 인증샷 "내 사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티아라 출신 소연이 축구선수 이강인과의 만남을 인증했다.
현재 월드컵이 열리고 있는 카타르에 머물고 있는 소연은 29일 자신의 SNS에 현지에서 찍은 사진을 여러장 공개했다.
그 가운데에는 소연과 이강인이 함께 찍은 셀카 사진이 포함돼 있어 시선을 모았다.
사진 속 소연과 이강인은 가까이 붙어 앉아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그룹 티아라 출신 소연이 축구선수 이강인과의 만남을 인증했다.
현재 월드컵이 열리고 있는 카타르에 머물고 있는 소연은 29일 자신의 SNS에 현지에서 찍은 사진을 여러장 공개했다. 그 가운데에는 소연과 이강인이 함께 찍은 셀카 사진이 포함돼 있어 시선을 모았다.
사진 속 소연과 이강인은 가까이 붙어 앉아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안경을 쓴 채 미소를 짓고 있는 이강인의 모습이 색다르다. 마스크를 끼고 모자를 착용한 소연은 손가락으로 브이 모양을 만들어 보이고 있다.
특히 소연은 "나의 조유미니 찬스로. 나의 사심"이라는 글을 덧붙여, 남편 조유민 덕에 자신이 팬으로서 좋아하는 이강인을 만난 상황을 설명했다.
소연과 조유민은 9세 연상연하 커플로, 지난 1일 혼인신고를 하고 정식 부부가 됐다. 대전하나시티즌 소속의 축구선수 조유민은 국가대표로 발탁돼 현재 2022 카타르 월드컵에 출전 중이다. 소연은 국가대표가 된 남편을 위해 직접 카타르에 날아가 응원 중이다.
[사진=소연 인스타그램 캡처]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단독] 구혜선 '여배우 진술서' 유출 의혹에...유튜버 고소했지만 '무혐의'
- "김민희-홍상수, 캠퍼스 데이트"...6년 째 애정전선 이상無
- 김현중, 지난해까지 양육비 미지급+면접교섭도 안해 '논란'
- 이종석·차은우가 해군에 갔다면?…'데시벨', 제복 증명 사진 공개
- 박원숙, '유영재♥' 선우은숙에 조언..."목사님 아들이라고 다 올바르지 않아"
- 'MAMA' 카라, 7년 6개월 만에 컴백...일본 달군 '한류 퀸'
- "애 엄마다운 게 뭔데"…'최민환♥' 율희, 누리꾼 댓글에 일침
- 머라이어 캐리 "크리스마스 사랑하는 이유?…힘들었던 어린 시절 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