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재, 스타워즈 시리즈 '애콜라이트' 합류 "디즈니 가족돼 기뻐" [디즈니 쇼케이스]
2022. 11. 30. 12:56
[마이데일리 = 싱가포르 양유진 기자] 배우 이정재가 '애콜라이트' 합류 소감을 밝혔다.
30일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에서 월트디즈니 컴퍼니 아시아태평양 지역(APAC) '디즈니 콘텐츠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디즈니 콘텐츠 쇼케이스'는 월트디즈니 컴퍼니 창립 100주년을 기념하고 2023년 극장과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선보일 아태 지역 오리지널 콘텐츠를 공개하는 자리다.
루카스필름의 새 오리지널 시리즈 '애콜라이트'가 베일을 벗는다. '스타워즈: 에피소드 1 - 보이지 않는 위험' 100년 전을 그린 '애콜라이트'는 공화국 시대 말기 은하계의 어두운 비밀과 새롭게 떠오르는 다크사이드의 이야기다. 극본, 연출, 총괄 제작 등은 넷플릭스 시리즈 '러시아 인형처럼'의 레슬리 헤들랜드 감독이 맡는다.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을 통해 글로벌 스타로 자리매김한 이정재가 배우 조디 터너 스미스, 아만들라 스텐버그와 함께 주연으로 나선다. 이정재는 영상을 통해 "흥분되는 소식을 전하고 싶다. 루카스필름의 새 오리지널 시리즈 '애콜라이트'에 제가 출연하게 됐다. 디즈니 가족의 일원이 돼 기쁘다. '애콜라이트'에 많은 기대와 관심, 사랑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월트디즈니 컴퍼니 아태 지역]-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