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아토락시온 요루나키아 1인 모험 모드 업데이트

오경택 2022. 11. 30. 11:42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검은사막 협동형 던전 아토락시온 지역 요루나키아의 1인 모험 모드를 30일 업데이트했다.

아토락시온은 5명의 이용자가 함께 도전하는 검은사막 협동형 던전 콘텐츠다. 지난 16일 바아마키아와 시카라키아 1인 모험 모드를 추가한 것에 이어 요루나키아 지역도 혼자서 플레이가 가능해졌다. 혼자서도 메인 의뢰를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게 난이도를 조정했다.

파티원들과 몬스터를 소환해 처치하는 카르티안의 주술서 소환 방식을 추가했다. 파티장과 파티원 모두 동일한 개수의 소환서를 등록하고 동일한 전리품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기존에 이용하던 파티장이 소환서를 사용해 소환하는 방식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몬스터 나크 브뤼시카를 소환하는데 필요한 만샤움 나크의 돌도 새롭게 개선했다. 나크 브뤼시카의 생명력을 감소시키고, 처치 시 얻을 수 있는 보상에 강인한 숲의 발자취를 추가했다. 무지개 보석과일, 바람결 소라해초 등 준마 훈련에 필요한 재료를 더 많이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지난 26일 검은사막 3대3 PvP 콘텐츠 2022 아르샤의 창 결승을 통해 대회 우승자가 가려졌다. 결승전에 오른 징파카과 갓크스 팀의 치열한 대결속에서, 징파카 팀이 갓크스를 4대 2(7판 4선)로 제압하며 우승을 차지했다.

12월 11일 칼페온 연회를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칼페온 우물에서 사냥, 생활, 낚시, 조련 등에 필요한 버프를 선택해 획득 가능한 칼페온 우물 이벤트를 12월 28일까지 진행한다. 같은 기간 하이델에 위치한 행복을 주는 겨울 나무에 가면 ▲[이벤트] 샤카투의 화려한 상자 ▲크론석 등을 받을 수 있다. 또한 12월 21일부터 ▲준마의 기운 ▲[이벤트] 진귀한 준마 훈련 상자도 획득할 수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