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이광수·김연경 '코리아 넘버원', 한국 넷플릭스 시리즈 4위

박정선 기자 2022. 11. 30. 11: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리아 넘버원'
예능 시리즈 '코리아 넘버원'이 25일 공개 이후 오늘의 대한민국의 톱10 시리즈 4위를 달성했다고 넷플릭스(Netflix)가 30일 전했다.

또한, 전체관람가 콘텐트로서 단숨에 키즈 콘텐트 1위에 오르며,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보면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밥 친구' 같은 작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전국 방방곡곡의 전통 노동들을 체험하며, 우리가 미처 알지 못했던 한국 전통의 새로운 면과 그 의미를 되새긴 '코리아 넘버원'.

특히 시청자들은 우리 전통과 장인들의 노력, 그리고 한국을 아름답게 담아낸 연출에 극찬을 보내고, 열심히 일하는 출연진의 모습에 보람과 힐링을 느낀다는 의견도 남기고 있다.
'코리아 넘버원'
'코리아 넘버원'
'코리아 넘버원'
'코리아 넘버원'
'코리아 넘버원'

무엇보다 노동을 하는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나오는 유재석, 이광수, 김연경의 티카타카와 케미가 큰 호응을 얻으며 SNS 상에서 입소문 열풍이 이어지고 있다.

'효리네 민박' '마녀사냥' '일로 만난 사이' 등을 만든 정효민 PD와 신예 김인식 PD가 연출하고, 유재석, 이광수, 김연경 트리오가 출연하는 '코리아 넘버원'은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절찬리 스트리밍 중이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