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2022 아우디 윈터 캠페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우디 코리아는 12월 1일부터31일까지 4주간 고객들의 겨울철 안전 운행을 위한 필수 사항을 미리 점검하는 '2022 아우디 윈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센터에 입고하는 모든 차량은 아우디의 전문 테크니션과 최첨단 장비를 통해 통해 타이어, 엔진 및 배터리, 제동장치 등 겨울철 필수 점검이 필요한 13개 항목에 대한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하는 이번 ‘2022 아우디 윈터 캠페인’은 모든 아우디 차량을 대상으로 한다.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센터에 입고하는 모든 차량은 아우디의 전문 테크니션과 최첨단 장비를 통해 통해 타이어, 엔진 및 배터리, 제동장치 등 겨울철 필수 점검이 필요한 13개 항목에 대한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캠페인 기간 중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용 배터리와 와이퍼 블레이드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고객들의 기본적인 차량 유지 및 관리를 도와주는 ‘서비스 연장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아우디 순정 아이스 스크래퍼 및 디스플레이 타월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아우디의 ‘서비스 연장 패키지’는 아우디에서 권장하는 차량 점검 주기와 차량 주행 거리에 따라 필수 정비 아이템과 서비스로 구성되어 있어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차량을 운행할 수 있도록 돕는 상품이다. ‘서비스 연장 패키지’는 스탠다드, 프리미엄, 브레이크 패드 및 브레이크 패키지 등 총 4가지의 고객의 수요가 높은 아이템과 서비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개별 소모품 교환 및 점검을 통한 관리 비용 대비 할인된 비용으로 제공된다.
‘2022 아우디 윈터 캠페인’은 ‘마이아우디월드(myAudiworld)’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사전 예약 시 보다 신속하고 편리하게 차량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원성열 기자 sereno@donga.com
저작권자(c)스포츠동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롤코’ 이해인 근황 “노출 상태로 피아노 연주”→100만 유튜버
- 이혜영 “극심한 근육 통증, 재활 중” 건강 상태 전해 [DA★]
- ‘고딩엄빠2’ 김예진 “4살 아들 소아암, 안구제거나 항암 중 선택 ” 눈물 [TV종합]
- 이국주 “2억대 다이어트 광고 거절, 양악 수술도 제안” (옥문아)
- 선우은숙, 유영재와 재혼 루머에 법적조치 “허위사실 삭제해라” (전문)[공식입장]
- ‘나는 솔로’ 14기 영철 폭로전 “전 약혼녀, 금품 갈취+폭행”
- 현쥬니 분노 “바닥 좁은 거 알면 처신 잘해”
- ‘심근경색 투병’ 임현식, 한옥 저택→근황 공개 “여인 필요해”
- 더 예뻐진 손연재, ♥남편과 파리서 럭셔리한 생일 파티
- ‘똑순이’ 김민희, 가수 변신 후 너무 달라진 비주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