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수빈·최민호 '더 패뷸러스' 12월 23일 공개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플릭스(Netflix)의 '더 패뷸러스'가 12월 23일 전 세계에 공개된다.
'더 패뷸러스'가 오는 12월 23일로 새로운 공개일을 확정하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앞서 '더 패뷸러스'는 이달 2일 제작발표회를 예고하고 4일 공개를 앞두고 있었으나, 이태원 참사로 국가적 애도가 이뤄짐에 따라 관련 일정을 잠정 연기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Netflix)의 '더 패뷸러스'가 12월 23일 전 세계에 공개된다.
'더 패뷸러스'가 오는 12월 23일로 새로운 공개일을 확정하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더 패뷸러스'는 패션(fashion)이라 쓰고 열정(passion)이라 읽는 패션계에 인생을 바친 청춘들의 꿈과 사랑, 우정을 그린 하이퍼리얼리즘 로맨스다.
앞서 '더 패뷸러스'는 이달 2일 제작발표회를 예고하고 4일 공개를 앞두고 있었으나, 이태원 참사로 국가적 애도가 이뤄짐에 따라 관련 일정을 잠정 연기한 바 있다.
새로운 공개일을 확정하며 함께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는 패션계에서 매일을 치열하게 살고 있는 마케터 표지은(채수빈)과 포토그래퍼 지우민(최민호)을 담았다. 뒤로는 서울의 화려한 야경이 꿈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들을 더욱 밝고 화려하게 만들고 있다.
헤어진 연인이자 애매한 친구 사이를 유지하고 있는 두 사람은 절친한 디자이너 조세프(이상운)와 슈퍼모델 예선호(박희정)가 활약하는 패션쇼장에서 재회하며 심장이 다시 뛰기 시작한다. 친구와 연인 그 어딘가의 모호한 사이,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발전하게 될지 관심이 모인다.
YTN star 김성현 (jamkim@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류승룡 “생각 짧았다”...가나전 주심 SNS에 ‘문어 이모티콘’ 남겼다가 삭제
- 이국주 “2억 다이어트 모델·양악수술 제의 다 거절” 왜?(옥문아들)
- 장원영, 럭셔리 차 안에서 뽐낸 미모.. 웹툰에서 튀어나온 비주얼
- 선우은숙, 가짜 뉴스 유튜버에 칼 빼들어… “선처 절대 없다”
- [Y초점] 블록베리 前 직원이 본 츄 vs 소속사 갈등의 이유
- "이집트 항구 멈춘 독일 배에 폭발물 150t"...이스라엘 지원 의혹
- 트리플스타 '업무상 횡령' 고발 당해…최악의 '사면초가'
- 당시에도 '갑자기 김영선?'...윽박지르는 명태균 녹취도
- [속보] 법원, 'MBC 방문진 이사 선임' 집행정지 유지...항고 기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