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세 유아동 스마트러닝 ‘슈퍼브이’ 론칭…무료 체험만 해도 ‘전원 혜택’ 이벤트 진행

김주미 2022. 11. 30. 10: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듀테크 기업 그로비교육(대표 박철우)의 유아동 스마트러닝 '슈퍼브이'가 28일 공식 론칭했다.

'슈퍼브이'는 4세부터 8세까지의 유아동을 대상으로 한 영어, 수학, 한글•국어 스마트러닝이다.

슈퍼브이는 공식 론칭 전 진행한 무료체험 사전예약 이벤트에서 학부모들 사이에 폭발적 반응을 일으켰다.

학부모들의 기대 속에 28일 공식 론칭한 슈퍼브이는 론칭을 기념하며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김주미 기자 ]

에듀테크 기업 그로비교육(대표 박철우)의 유아동 스마트러닝 ‘슈퍼브이’가 28일 공식 론칭했다.

‘슈퍼브이’는 4세부터 8세까지의 유아동을 대상으로 한 영어, 수학, 한글•국어 스마트러닝이다. 한글떼기를 위한 기초는 물론, 창의력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독창적 콘텐츠의 한글, 단순연산과 수개념 학습을 뛰어넘어 창의사고력과 두뇌개발을 더한 수학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영어는 슈퍼브이가 가장 자신감을 내세우는 영역이다. 아이의 자연스러운 영어 습득을 도울 288개의 ‘영어 스토리 콘텐츠’, 해외 3대 출판사(스콜라스틱, 옥스포드리딩, 콜린스)를 포함한 양질의 영어 도서를 제공하는 ‘슈퍼리딩’, 영어 전문 선생님이 일대일로 자녀의 영어 습득 과정을 전담 관리하는 ‘영어특별반’ 서비스 등이 대표적이다.

슈퍼브이를 만든 박철우 대표는 2014년부터 2021년까지 메가스터디교육에서 초중등사업본부장을 역임하며, 중등 온라인교육 ‘엠베스트’, 초등 온라인교육 '엘리하이'를 잇따라 성공시킨 바 있다. 박철우 대표는 슈퍼브이 콘텐츠 제작에만 총 330억 원의 예산을 투입할 것으로 알려져 일찌감치 화제를 모았다.

슈퍼브이는 공식 론칭 전 진행한 무료체험 사전예약 이벤트에서 학부모들 사이에 폭발적 반응을 일으켰다. 선착순 1천 명 사전예약 이벤트를 오픈 2일 만에 조기 마감한 데 이어, 추가로 진행된 2천 명 모집까지 또다시 조기 마감하며, 예상했던 인원의 3배나 되는 사전예약 신청을 기록했다.

학부모들의 기대 속에 28일 공식 론칭한 슈퍼브이는 론칭을 기념하며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료체험으로 슈퍼브이 모든 콘텐츠를 0원에 이용해 볼 수 있으며, 론칭 이벤트 기간 동안 무료체험 전원에게 네이버포인트 5천원을 증정한다. 구매시에는 파격적인 할인혜택 및 BMW 미니 컨트리맨의 당첨 기회도 주어진다.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삼성전자 가전제품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슈퍼브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키즈맘 뉴스룸 kizmom@kizmom.com 

KIZMOM.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