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MAMA AWARDS' 방탄소년단, 올해의 월드 아이콘상 수상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BTS)가 리브랜딩 된 '2022 MAMA AWARDS'(마마 어워즈)에서 올해의 월드 아이콘상을 수상했다.
이어진 시상에서 세븐틴, 트레저가 '월드와이드 팬스 초이스' 본상을 수상했다.
월드 와이드 팬스 초이스 네 번째 수상자로는 투모로우 바이 투게더가, 다섯 번째 수상자로는 갓세븐(GOT7), 여섯 번째 수상자로는 싸이 씨가 이름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탄소년단(BTS)가 리브랜딩 된 '2022 MAMA AWARDS'(마마 어워즈)에서 올해의 월드 아이콘상을 수상했다.
29일 오후 일본 교세라돔 오사카에서는 '2022 MAMA AWARDS'가 진행됐다. 이날은 시상식의 본상 격인 '월드와이드 팬스 초이스(Worldwide Fans' Choice)' 부문 시상이 주로 이뤄졌다.
이어진 시상에서 세븐틴, 트레저가 '월드와이드 팬스 초이스' 본상을 수상했다. '페이보릿 뉴 아티스트'(Favorite New Artist) 부문에서는 올해 최고의 활약을 펼친 아이브가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스트레이 키즈는 이날 요기보 칠 아티스트(Yogibo Chill Artist) 부문에서 수상해 다시 한 번 무대 위에 올랐다. 멤버 한 씨는 "요새 아침에 눈을 뜰 때마다 정말 새로운 삶을 받고 있는 거 같다. 항상 이렇게 스테이 덕에 받고 있는 거 같다. 항상 이렇게 저희에게 사랑을 많이 주시고 오래 정말 감동적인 순간들과 저희에게 오래오래 남을 수 있는 기억들을 많이 많이 선물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고 벅찬 소감을 밝혔다.
이에 엔믹스의 해원 씨는 "저희 열심히 무대하다가 가려고 했는데 너무너무 멋있는 금빛 마마어워즈 상을 주셔서 마마어워즈에 왔다는 게 정말 실감이 나네요. 우리 친구들 굉장히 행복해하는데 저도 오늘 마마어워즈에서 여러분들과 함께 멋진 공연 나눌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합니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으며, 같은 부문에서 수상한 르세라핌의 채원 씨 역시 팬덤 '피어나'와 소속사 스태프들을 향한 감사함을 표현했다.
[사진=빅히트 뮤직, Mnet]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류승룡 “생각 짧았다”...가나전 주심 SNS에 ‘문어 이모티콘’ 남겼다가 삭제
- 이국주 “2억 다이어트 모델·양악수술 제의 다 거절” 왜?(옥문아들)
- 장원영, 럭셔리 차 안에서 뽐낸 미모.. 웹툰에서 튀어나온 비주얼
- 선우은숙, 가짜 뉴스 유튜버에 칼 빼들어… “선처 절대 없다”
- [Y초점] 블록베리 前 직원이 본 츄 vs 소속사 갈등의 이유
- "이집트 항구 멈춘 독일 배에 폭발물 150t"...이스라엘 지원 의혹
- 트리플스타 '업무상 횡령' 고발 당해…최악의 '사면초가'
- 당시에도 '갑자기 김영선?'...윽박지르는 명태균 녹취도
- [속보] 법원, 'MBC 방문진 이사 선임' 집행정지 유지...항고 기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