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1월 컴백… 새 시리즈 '이름의 장'

박상후 기자 2022. 11. 30. 09: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신보 컨셉트 트레일러 티저 이미지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연준·범규·태현·휴닝카이)가 새로운 시리즈 '이름의 장(THE NAME CHAPTER)'으로 내년 1월 컴백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30일 공식 SNS 채널에 신보 컨셉트 트레일러 티저를 게재했다. 영상 속 오색빛 하늘 아래 광활한 사막 위에 서 있는 다섯 소년의 모습과 '더 네임 챕터(THE NAME CHAPTER)'라는 글자가 신보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동안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꿈의 장' '혼돈의 장' 등 새로운 시리즈가 펼쳐지기 전, 한 편의 영화 같은 컨셉트 트레일러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컨셉트 트레일러에 다섯 멤버의 극적인 퍼포먼스와 시리즈를 아우르는 섬세한 스토리텔링을 담아 왔던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이번 '이름의 장' 컨셉트 트레일러는 어떻게 구성할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최근 개최된 '2022 멜론 뮤직 어워즈(2022 Melon Music Awards, 이하 '2022 MMA')'에서 화려한 퍼포먼스 끝에 '더 네임 챕터' 글귀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더 네임 챕터'는 무대가 끝난 뒤 전 세계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5위에 오르는 등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내달 3일 컨셉트 트레일러를 공개하며 미니 5집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