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인 자태 美쳤다"… 차은우·이종석, 미공개 증명사진 '대박'

서진주 기자 2022. 11. 30. 09: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봉 3주차에도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데시벨' 측이 미공개 해군 증명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데시벨' 측은 30일 관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영화의 주역 배우 김래원·이종석·이민기·차은우 등 배우들의 모습이 담긴 증명사진을 공유했다.

'데시벨'은 소음이 커지는 순간 폭발하는 특수 폭탄으로 도심을 점거하려는 폭탄 설계자(이종석 분)와 그의 타깃이 된 전직 해군 부함장(김래원 분)이 벌이는 사운드 테러 액션 영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데시벨' 측이 미공개 해군 증명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주)마인드마크
개봉 3주차에도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데시벨' 측이 미공개 해군 증명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데시벨' 측은 30일 관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영화의 주역 배우 김래원·이종석·이민기·차은우 등 배우들의 모습이 담긴 증명사진을 공유했다. 이들은 해군 제복을 입고 훈훈한 비주얼을 뽐내 감탄을 자아낸다. 제복을 입은 배우들은 늠름한 자태를 과시하며 '특급' 캐스팅을 재확인했다.

증명사진 뿐만 아니라 프로덕션 스틸컷도 공개됐다. 디테일한 작은 소품까지 살펴볼 수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잠수함은 군사 기밀인 잠수함의 내부를 구현하고자 제작진이 수많은 해외 자료를 참고했다. 잠수함 함장의 자문을 얻기도 했다. 해당 과정으로 관객은 실제 잠수함에 탑승했을 때와 비슷한 습기와 답답함을 느낄 수 있었다.

'데시벨'은 소음이 커지는 순간 폭발하는 특수 폭탄으로 도심을 점거하려는 폭탄 설계자(이종석 분)와 그의 타깃이 된 전직 해군 부함장(김래원 분)이 벌이는 사운드 테러 액션 영화다. '데시벨'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머니S 주요뉴스]
"♥임창정과 옷 같이 입어"… 서하얀, 찐 사랑꾼
"78세여도 여자랑 놀아"… 김용건, 파격 고백?
'53세' 김구라, 백내장 수술?… "나이 드니 노화"
'케빈오♥' 공효진도 반했다… "조규성 사랑해요!"
"선처 없다"… 선우은숙, 유영재와 루머에 '발끈'
몽골서 귀국한 현빈… ♥손예진 출산 함께했다
류승룡도 뿔났다… '가나전 심판' SNS에 이모티콘?
"♥아내=첫사랑"… 김현중, 대중 마음 돌릴까
츄 갈등 수면 위… "갑질 증거 공개"vs "그런 일 없어"
"2억 다이어트 모델 제안"… 이국주, '○○' 때문 거절?

서진주 기자 jinju316@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