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첫 연애 예능 '스킵', 내 안에 연애세포 깨우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킵'이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특별한 소개팅을 시작한다.
'스킵'은 청춘 남녀 8명이 4:4 당일 소개팅으로 만나, 퀵하고 쿨하게 자신의 짝을 찾는 속전속결 소개팅 예능이다.
취향에 따라 빠르게 '스킵'을 하고, 빠르게 '하트'가 오가는 예측불허의 소개팅의 현장은 심박수를 높인다.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유쾌하고 설렘이 가득한 속전속결 소개팅 '스킵'은 오는 12월 15일 저녁 8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킵'이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특별한 소개팅을 시작한다.
30일 tvN 새 예능프로그램 '스킵'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스킵'은 청춘 남녀 8명이 4:4 당일 소개팅으로 만나, 퀵하고 쿨하게 자신의 짝을 찾는 속전속결 소개팅 예능이다. 운명의 상대를 알아보는, 사랑에 빠지는 시간은 단 3초면 충분하다는 말이 있다. '스킵'은 서로 대화를 나누다가 맞지 않으면 '스킵' 버튼을 눌러 새로운 상대를 찾는다. 유재석 씨와 프로 입담꾼 전소민 씨, 넉살 씨가 소개팅 주선자로 출격, 유쾌하고 발랄한 소개팅을 책임진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20대 한의원 원장부터 변호사, 정신건강의학과 의사, 건축 엔지니어 등 사람을 만나고 싶은데 너무 바빠 외로운 청춘들이 소개팅에 나선다.
여기에 주선자로 출격한 믿고 보는 MC 군단 유재석 씨, 전소민 씨, 넉살 씨가 당일치기 소개팅의 매칭을 높인다. '연애세포 저혈당' 유재석 씨는 "내 몸속에 있는 말랑말랑 연애세포를 깨우겠다. 그런데 깊숙이 꺼내야 한다"라고 재치 넘치는 진행을 예고했다. 출연자의 긴장을 풀어주기 위해 "잠을 못 주무셨나보다"라고 챙기면서도 "충혈됐다"라는 연애세포가 1% 부족한 면모로 웃음을 안기기도.
'사심이 충만한' 큐피드 전소민 씨는 출연자들의 매력을 누구보다 빠르게 캐치해 소개할 예정. 또 스킵당한 출연자를 누구보다도 안타까워하고 하트를 받은 당사자보다 더 기뻐하는 '공감 요정' 넉살 씨도 가세한다.
전소민 씨가 촬영장에 날아든 꿀벌에 "얼마나 달달하면 벌이 꼬이고 있다"라고 분위기를 띄우자, 벌을 잡아버리며 소개팅의 산통을 깨버리는 유재석 씨의 남다른(?) 센스까지, MC 3인방의 유쾌한 '티키타카'를 더욱 기대케 한다.
취향에 따라 빠르게 '스킵'을 하고, 빠르게 '하트'가 오가는 예측불허의 소개팅의 현장은 심박수를 높인다. "다음에 또 대화해보고 싶습니다"라는 돌직구 고백에 이어 "왜 이렇게 부끄럽지?"라면서 손을 꽉 잡는 출연자까지 한 치 앞도 알 수 없는, 모를 일이 가득해서 설레는 소개팅이 펼쳐진다.
연출을 맡은 윤형섭 PD는 "다양한 분야, 강렬한 매력을 가진 8인의 출연자가 매주 녹화마다 몰아칠 예정"이라면서 "준비된 코너를 따라가다 보면 자연스럽게 서로의 취향과 가치관을 알게 되고, 그 속에서 하트와 스킵이 팡팡 터지는 상황을 즐겨주시면 좋을 듯 하다"라고 연출 의도를 전했다.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유쾌하고 설렘이 가득한 속전속결 소개팅 '스킵'은 오는 12월 15일 저녁 8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 tvN]
YTN star 오지원 (bluejiwo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류승룡 “생각 짧았다”...가나전 주심 SNS에 ‘문어 이모티콘’ 남겼다가 삭제
- 이국주 “2억 다이어트 모델·양악수술 제의 다 거절” 왜?(옥문아들)
- 장원영, 럭셔리 차 안에서 뽐낸 미모.. 웹툰에서 튀어나온 비주얼
- 선우은숙, 가짜 뉴스 유튜버에 칼 빼들어… “선처 절대 없다”
- [Y초점] 블록베리 前 직원이 본 츄 vs 소속사 갈등의 이유
- 트리플스타 '업무상 횡령' 고발 당해…최악의 '사면초가'
- [속보] 법원, 'MBC 방문진 이사 선임' 집행정지 유지...항고 기각
- 중국 "한국 등 9개 국가, 8일부터 15일 이내 방문시 무비자"
- [날씨] 내일 오전까지 곳곳 비...오후엔 대체로 온화한 날씨
- "이집트 항구 멈춘 독일 배에 폭발물 150t"...이스라엘 지원 의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