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빼미’ 100만 돌파...류준열 유해진 감사 인증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빼미'가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30일 배급사 NEW에 따르면 영화 '올빼미'(감독 안태진)가 이날 오전 7시 기준 누적 관객 수 103만 6808명을 돌파했다.
또 '올빼미' 측은 100만 돌파를 기념하는 류준열 유해진 박명훈 김성철 안은진 조윤서의 감사 인증샷을 함께 공개해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이들은 100만을 의미하는 풍선과 올빼미 인형을 들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일 배급사 NEW에 따르면 영화 ‘올빼미’(감독 안태진)가 이날 오전 7시 기준 누적 관객 수 103만 6808명을 돌파했다.
‘올빼미’는 밤에만 앞이 보이는 맹인 침술사가 세자의 죽음을 목격한 후 진실을 밝히기 위해 벌이는 하룻밤의 사투를 그린 스릴러. 역사적 미스터리에 영화적 상상력을 더해 흥미를 자극했다.
개봉 첫날부터 7일 연속 박스오피스 정상을 지키고 있는 가운데, 마동석 주연의 ‘압꾸정’과 윤시윤 주연의 ‘탄생’ 등 신작 공세 속에 흥행을 이어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또 ‘올빼미’ 측은 100만 돌파를 기념하는 류준열 유해진 박명훈 김성철 안은진 조윤서의 감사 인증샷을 함께 공개해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이들은 100만을 의미하는 풍선과 올빼미 인형을 들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올빼미’는 절찬 상영 중이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