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린저, 겨울 라운드 필수품 방한 골프 모자 제안

김민정 골프포위민 기자(kim.minjung@mk.co.kr) 2022. 11. 30. 09:12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혹한의 필드에서는 보온을 위해 따뜻한 방한모자를 반드시 착용해야한다. 챌린저코리아(대표 지소영)가 전개하는 골프 브랜드 챌린저(CHALLENGER)가 22F/W 시즌 다양한 방한 골프 모자를 출시했다. 골프 라운드에 빠질 수 없는 필수 아이템인 모자, 실용성과 보온성은 물론 ‘챌린저’다운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까지 갖춘 모자를 제안한다.
추운 겨울 보온성을 높이기 위해 코듀로이, 캐시미어, 플리스 등 따뜻한 소재를 사용했으며, 머리는 물론 귀와 볼까지 감싸주기 위해 탈부착이 가능한 귀 덮개를 적용하는 등 보온력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것이 특징이다.

또한 투박한 겨울 패션에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애플 그린, 핫 핑크 등 팝아티스트적인 컬러를 사용하여 필드 위 트렌디한 착장을 완성시켜준다. 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감촉의 리얼 폭스 퍼 방울을 적용한 니트 캡은 골프 룩은 물론 데일리 룩으로도 다양하게 활용하기에 좋다.

제품은 챌린저 공식 온라인스토어 및 스타필드 코엑스와 하남점을 비롯한 전국 백화점 10여개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