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가 끝냈다" 22살 최연소 호스트, 전신 망사 입은 바비인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전소미가 파격적인 스타일로 전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이날 전소미는 전신이 망사로 이루어진 명품 P사의 제품을 입고 등장해 시선을 강탈했다.
전소미는 최연소 호스트로 무대에 등장해 한국어와 영어를 자유자재로 구사하며 안정감 있는 진행 실력을 뽐냈다.
한편 전소미는 2016년 아이오아이(I.O.I) 멤버로 데뷔해 현재는 솔로 가수로 활동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가수 전소미가 파격적인 스타일로 전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지난 29일 오후 일본 쿄세라 돔 오사카에서는 '2022 마마 어워즈(2022 MAMA AWARDS)'가 열렸다.
이날 전소미는 전신이 망사로 이루어진 명품 P사의 제품을 입고 등장해 시선을 강탈했다. 무대 전 "IM READY"라고 예고한 전소미는 섹시한 매력과 카리스마 넘치는 누빛으로 카메라를 제압했다.
전소미는 최연소 호스트로 무대에 등장해 한국어와 영어를 자유자재로 구사하며 안정감 있는 진행 실력을 뽐냈다.
행사가 끝난 후 "끝냈다"는 안도감과 함께 "오늘 상 받으신 모든 분들 너무너무 축하드리구여 무대 준비하신 아티스트분들! 정말 고생많으셨구여 마마스탭분들 정말 고생많으셨구 사랑합니다. 가족행사가 이리 벅찬거였구나 내 자신도 수고했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전소미는 2016년 아이오아이(I.O.I) 멤버로 데뷔해 현재는 솔로 가수로 활동 중이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기 사면초가…후크 대표, 나영석PD와 끈끈한 사이→김앤장 미팅”
- 손예진♥현빈 출산도 함께했다..몽골서 귀국→아내 옆 지키기
- 눈물+주저앉은 백지영 “이거이 머선일이고!”…김하늘은 “축하해요!”
- 고우림, 5세 연상 ♥김연아에 극존칭..“결혼 준비 힘들었다”
- ‘유영재♥’ 선우은숙, 64살에 늦둥이? 달달 신혼→“시월드 입성”
- [SC리뷰] 지드래곤 "SM 연습생 출신→독기로 YG 스카웃, 속으로 곪…
- '임신' 손담비, 역대급 몸무게→망가진 피부 충격 근황 "이 정도 아니었…
- '자산 290조家' 이승환 "재벌 3세 아닌 재벌 1세로 불리고 싶다"(…
- 밀라논나 "삼풍百 붕괴→子 죽을 고비 겪고 인생 바뀌어..버는 돈 모두 …
- 최현석, 안성재와 불화 아니라더니 흡집내기ing.."융통성 없어, 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