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 투 NCT 유니버스', 오늘(30일) 티빙 상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빙이 그룹 NCT의 글로벌 콘텐츠 '웰컴 투 엔시티 유니버스(welcome to NCT Universe)'를 30일 독점 공개한다.
'웰컴 투 엔시티 유니버스'는 네오 시티(NEO CITY)로부터 의문의 초대장을 받은 에스엠루키즈가 NCT 쇼타로, 성찬과 함께 NCT의 모든 것을 경험하는 리얼리티 콘텐츠다.
30일 공개되는 1화에서는 네오 시티 가이드를 맡게 된 NCT 쇼타로와 성찬이 리얼리티 새내기 에스엠루키즈 쇼헤이, 은석, 승한과 함께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티빙이 그룹 NCT의 글로벌 콘텐츠 '웰컴 투 엔시티 유니버스(welcome to NCT Universe)'를 30일 독점 공개한다.
'웰컴 투 엔시티 유니버스'는 네오 시티(NEO CITY)로부터 의문의 초대장을 받은 에스엠루키즈가 NCT 쇼타로, 성찬과 함께 NCT의 모든 것을 경험하는 리얼리티 콘텐츠다.
30일 공개되는 1화에서는 네오 시티 가이드를 맡게 된 NCT 쇼타로와 성찬이 리얼리티 새내기 에스엠루키즈 쇼헤이, 은석, 승한과 함께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네오 시티에 첫 입성한 에스엠루키즈가 자기소개를 시작으로 각자의 매력 포인트 대방출에 나선다.
에스엠루키즈를 맞이한 NCT 쇼타로와 성찬은 네오 시티 가이드다운 화려한 언변으로 2016년부터 시작된 NCT 유니버스를 소개하는 시간을 갖는다. 또한 두 사람은 NCT의 멤버로 합류했을 당시 마음을 들려주는가 하면 대표곡 댄스 메들리를 선보이며 감동과 즐거움을 더한다. 여기에 쇼타로는 깜짝 개인기를 선보이며 예능 선배의 면모를 뽐낸다.
NCT 쇼타로와 성찬, 에스엠루키즈가 NCT 127 멤버들을 찾아가는 모습도 공개된다. 에스엠루키즈가 NCT 127을 향한 팬심을 드러내며 선후배 간의 훈훈함을 만나볼 수 있다. 반면 에스엠루키즈가 이루고 싶은 소원을 걸고 NCT 127 멤버들과 펼치는 게임에서는 한치의 양보도 없는 승부를 예고했다.
한편 '웰컴 투 엔시티 유니버스'는 리얼리티 새내기인 에스엠루키즈의 예능 적응기부터 긴장과 설렘, 눈물이 가득한 다양한 에피소드를 담아낼 예정이다. 지난 16일 일본, 미주, 남미 등에 먼저 공개됐으며, 한국에서는 티빙을 통해 이날 오후 4시부터 매주 1화씩 총 10화가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티빙]
NCT | 에스엠루키즈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일합작 드라마 상의 목적" 40대 톱스타, 유흥업소 女 동반 원정골프 의혹
- "나는 양성애자"…日 걸그룹 멤버, 열애설 터지자 "죄송"
- "소속사 여 대표 술시중, 허벅지 만지며 추행까지"…오메가엑스 작심 폭로 [TD현장]
- '돌싱' 예능, 출연자 '불륜설'에 발칵 [이슈&톡]
- 류아벨 SNS 해킹 피해 "배우 사칭해 금전 요구"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