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준호·조준현, 인테리어 가게 직원에 제지당한 이유(호적메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준호, 조준현 형제가 인테리어 가게 직원에게 제지를 당했다.
11월 29일 방송된 MBC '호적메이트'에서는 조준호, 조준현 형제가 집안 청소 후 어울리는 아이템을 사기 위해 인테리어 가게에 방문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조준호, 조준현 형제는 인테리어 가게를 방문, 조립 가구들을 카트에 담았다.
인테리어 가구 방문 경험이 있다는 조준현은 조준호를 리드했고 조준호는 조준현의 말에 따라 쇼룸에 있는 물건을 카트에 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조준호, 조준현 형제가 인테리어 가게 직원에게 제지를 당했다.
11월 29일 방송된 MBC '호적메이트'에서는 조준호, 조준현 형제가 집안 청소 후 어울리는 아이템을 사기 위해 인테리어 가게에 방문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조준호, 조준현 형제는 인테리어 가게를 방문, 조립 가구들을 카트에 담았다. 인테리어 가구 방문 경험이 있다는 조준현은 조준호를 리드했고 조준호는 조준현의 말에 따라 쇼룸에 있는 물건을 카트에 실었다.
이때 인테리어 가게 직원은 "이건 (파는 가구가 아닌) 쇼룸 전시 물건이다. 이런 경우가 더러 있다"며 제지했고 조준호는 "얘가 가져오라고 한 거다. 다시는 이런 행동하지 않겠다"며 전시 물품을 다시 제자리에 돌려놨다. (사진=MBC '호적메이트' 캡처)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딸 이재시, 카타르 현지서 ‘9번 선수’ 반했다 “조규성만 바라봐”
- 보아, SM에 이사는 다르네…이수만에 삿대질 “조잡하게 굴지 마세요”
- “이다은, 일찍 결혼하면 2~3번 가야해” 역술가 말에 윤남기 폭소(남다리맥)
- 정은표 “주식 많이 안 잃어” 子 “사면 내리고 팔면 올라간다고”(호적메이트)
- 임현식 으리으리한 대저택 집공개, 정원에 공방까지 (회장님네)
- 배윤정 “남편 11살 연하, 한 번 아픔 겪어 결혼 생각 없었는데‥” (동치미)
- 하원미, 초미니 입은 섹시 산타 아줌마 “♥추신수와 영통 끊자마자 고삐 풀려”
- 김혜수, 죽이지 못해 안달 난 시母 김해숙과…드라마 밖은 다정해
- 김용건 “어릴 때 여자들과 놀아? 지금도 여자들이랑‥” (회장님네)[결정적장면]
- 재벌들이 이성민의 싱크율 높은 괴물 연기를 싫어합니다[TV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