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강래♥손서아 파격 요가, “닿았어? 안 닿았어?” 난리 (에덴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청춘 남녀들이 '진실의 밤'에서 날 것 그대로의 대화를 주고받는다.
29일 방송되는 IHQ '에덴2' 3회에서는 '진실의 밤'에 돌입하는 청춘 남녀 8인(김강래, 김도현, 김수민, 조이건, 라나, 손서아, 이서연, 현채희) 모습이 그려진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데이트를 하게 된 조이건·라나, 김강래·손서아는 한층 가까워진 모습으로 나머지 청춘 남녀들을 불안하게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9일 방송되는 IHQ ‘에덴2’ 3회에서는 ‘진실의 밤’에 돌입하는 청춘 남녀 8인(김강래, 김도현, 김수민, 조이건, 라나, 손서아, 이서연, 현채희) 모습이 그려진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데이트를 하게 된 조이건·라나, 김강래·손서아는 한층 가까워진 모습으로 나머지 청춘 남녀들을 불안하게 한다.
특히 김강래·손서아의 파격적인 커플 요가 자세를 보게 된 이서연이 “닿았어? 안 닿았어?”라며 의문을 제기해 시선을 끈다.
이후 ‘에덴 하우스’에서는 상대방 질문에 진실만 답해야 하는 ‘진실의 밤’이 시작된다.
먼저 이서연이 첫날밤 방을 같이 쓴 조이건에게 “어제 나와 잘 때 왜 그랬어?”라고 질문하고, 라나는 조이건에게 호감을 표현하는 현채희에게 “관심이 가는 다른 남자는 없어?”라고 묻는다.
이를 지켜보던 관찰자 이홍기, 윤보미, 시미즈 역시 각각 “발에 땀차기 시작했다”, “진짜 솔직하다”, “속이 다 후련하다”고 반응한다.
방송은 29일 밤 10시.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저작권자(c)스포츠동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이효리 캐나다 떠났다…캠핑카 로망→감격의 눈물 (캐나다 체크인)
- KBS 카메라 잡힌 日 서포터, ‘월드컵 미녀’로 깜짝 인기
- 허성태, 첫♥ 곽선영 쥐락펴락→메쏘드 엔터 대표 취임 (연매살)
- 한국, 가나에 2-3 석패…박지성 “마지막 판정, 애통하다”
- 정주리 막내 아들, 손호영 급소 가격 “장가 가야 돼!” (신랑수업)
- 김종민, 공개연애 후폭풍 고백 “헤어질 때도…” (신랑수업)
- 이서진, 후크와 결별 “긴 시간 큰 힘 되어줘 감사” [공식]
- 블랙핑크 리사, 佛누드쇼 앞두고 설렘 폭발 미소 “곧 만나” [DA★]
- ‘국민 불륜녀’ 된 유라 “욕먹는 건 좋은데 ‘유라X’이라고” (라스)
- 채시라, 55세 맞아? 나이 잊게 하는 美친 각선미 [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