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세븐틴, ‘본상’ 수상..”믿기지 않는 기록 선물 감사”[2022 MAMA AWARD]

김채연 2022. 11. 29. 18: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와 세븐틴이 본상 트로피를 차지했다.

29일 오후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진행된 '2022 MAMA AWARD'에서 스트레이 키즈와 세븐틴이 본상에 해당하는 '월드와이드 팬스 초이스'를 수상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오사카(일본), 이대선 기자] 29일 오후(현지시간)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MAMA AWARDS’ 레드카펫 행사가 진행됐다.그룹 스트레이키즈가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2022.11.29 /sunday@osen.co.kr

[OSEN=김채연 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와 세븐틴이 본상 트로피를 차지했다.

29일 오후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진행된 ‘2022 MAMA AWARD’에서 스트레이 키즈와 세븐틴이 본상에 해당하는 ‘월드와이드 팬스 초이스’를 수상했다.

이날 시상은 배우 주종혁이 출연해 이뤄졌으며, 수상한 스트레이키즈 리더 방찬은 “먼저 오늘 함께해주신 여러분 정말로 감사합니다. 기대하지 못했던 상을 받았습니다. 정말로 놀랍고, 저희와 함께 일해주시는 JYP스태프분들 너무 감사드립니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필릭스는 “소중한 큰 상을 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멤버들 덕분에, 스테이 덕분에 이 자리까지 왔던 것 같습니다. 스테이에게 늘 고맙고, 멤버들에게 고맙다”며 “그리고 JYP 1본부 형, 누나들과 박진영 피디님, 정욱 대표님 감사드린다. 앞으로 많이 지켜봐주세요”라고 말했다.

또한 승민은 “요즘 정말 저희 스테이 덕분에 믿기지 않는 기록을 선물받고 있는 것 같다. 앞으로 더 진심으로 음악하는 팀이 되겠다. 앞으로도 변하지 않고 열심히 하는 8명의 모습 보여드리겠다.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마무리했다.

[OSEN=조은정 기자] 1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하모니볼룸에서 그룹 세븐틴(Seventeen)의 미니 8집 ‘Your Choice’(유어 초이스)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세븐틴의 미니 8집 ‘Your Choice’는 사랑에 대한 다양한 형태의 행동과 감정을 담은 앨범으로, ‘나’의 고민을 나누고 ‘너’의 선택을 존중한다는 다정한 세븐틴의 모습과 본인의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하는 고유의 순수함을 담았다.세븐틴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1.06.18 /cej@osen.co.kr

다음 수상자로는 7번 연속 밀리언셀러라는 기록을 세운 세븐틴이었다. 세븐틴은 “이 상 또한 캐럿뿐들의 사랑이 아니었다면 힘들었을 것”이라며 “캐럿에게 너무 감사하고, 내년에도 더 좋은 무대 보여드리겠다. 또한 상을 받으신 모든 분들께도 축하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2022 MAMA AWARDS’는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11월 29일부터 30일까지 이틀간 열리며, 온라인으로도 전세계 200여개 지역으로 생중계된다.

[사진] 이대선 기자 sunday@osen.co.kr, OSEN DB

/cykim@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