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산업보호대상] 모든 PC에 정품 라이선스… 연 1회 교육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공작기계 주변기기 전문 제조기업인 삼천리기계는 SW산업 발전과 지식재산권 보호를 위해 경영진부터 앞장서서 정품SW 사용을 권장하고 투자를 진행하고 있다.
삼천리기계는 임직원의 모든 사용PC에 정품SW 라이선스를 확보해 운영하고 있다.
삼천리기계는 SW전문 파트너사인 유니온시스템즈를 통해 SW자산관리 컨설팅도 수년간 진행해왔다.
SW자산관리 솔루션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정품SW 사용 문화 확립과 시스템 고도화를 위한 투자를 지속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공작기계 주변기기 전문 제조기업인 삼천리기계는 SW산업 발전과 지식재산권 보호를 위해 경영진부터 앞장서서 정품SW 사용을 권장하고 투자를 진행하고 있다. SW자산관리 담당자를 지정해 체계적인 관리를 꾀하면서 임직원 대상 SW저작권 교육도 연 1회 실시하고 있다. 삼천리기계는 임직원의 모든 사용PC에 정품SW 라이선스를 확보해 운영하고 있다. 사내 무분별한 불법SW 사용을 근절하기 위해 불법SW 차단·관리 솔루션도 도입했다. SW자산관리 시스템 기반으로 사내 모든 SW라이선스를 관리하며, SW관리 규정도 수립해 추가 구매 프로세스도 확립했다.
삼천리기계는 SW전문 파트너사인 유니온시스템즈를 통해 SW자산관리 컨설팅도 수년간 진행해왔다. SW자산관리 솔루션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정품SW 사용 문화 확립과 시스템 고도화를 위한 투자를 지속할 계획이다.팽동현기자 dhp@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돌싱 男 3명 중 1명 "피부 스치면 나 좋아하나?" 착각
- [월드컵] 한국 기회 빼앗은 테일러 주심…전세계 비난 확산
- "남편 주면 좋아할거야"…女 유권자에 비아그라 건넨 前 순천시의원
- "중국 공안, BBC기자 수갑 채우고 구타"…코로나 시위 취재중
- 단호한 尹 "새벽 5시 신문보는데 무슨 술 마시나…한동훈, 2차 절대 안가"
- 美 "한덕수 권한대행 역할 전적 지지…수주 내 韓美 고위급 대면외교"
- 거부권 행사 韓대행 탄핵 놓고 고민 깊어지는 민주당
- 정부, 2030년 경제안보품목 의존도 50% 이하로 낮춘다… "핵심광물 민·관 공동 투자·탐사 지원 강
- `전기먹는 하마` AI에 빅테크도 `원자력` `신재생` 영끌하는데… 에너지가 정치판 된 한국
- `ABC` 강조한 구광모… "`도전과 변화` DNA로 LG 미래 세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