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산업보호대상] 저작권협회와 계약, SW DB활용 관리·통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남 아산에 본사를 둔 에스엔유프리시젼은 초정밀측정,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LCD(액정표시장치) 등 디스플레이 및 2차전지 등 제조용 장비 분야의 기술 보유 기업이다.
1998년 설립한 이 회사는 SW 관리 규정과 세부 시행지침을 운영하고 있다.
임직원이 입사 시 교육 과정으로 정품 SW 사용 및 저작권 침해 관련 교육을 실시하고 'SW 서약서'도 징구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충남 아산에 본사를 둔 에스엔유프리시젼은 초정밀측정,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LCD(액정표시장치) 등 디스플레이 및 2차전지 등 제조용 장비 분야의 기술 보유 기업이다. 1998년 설립한 이 회사는 SW 관리 규정과 세부 시행지침을 운영하고 있다. 임직원이 입사 시 교육 과정으로 정품 SW 사용 및 저작권 침해 관련 교육을 실시하고 'SW 서약서'도 징구하고 있다. SW 체계적 관리를 위해 2017년부터 SW 관리 솔루션을 도입했고, 한국SW 저작권협회의 SAM DB를 매년 계약해 갱신되는 SW DB를 활용해 SW 사용 관리와 통제를 하고 있다. 아울러 매월 1회 불법 SW 사용 현황 점검과 보고를 실시하고, 정품 SW 라이선스 구매와 사용 현황을 점검해 경영계획 예산에 반영하며 불법 SW 사용 근절에 나서고 있다.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돌싱 男 3명 중 1명 "피부 스치면 나 좋아하나?" 착각
- [월드컵] 한국 기회 빼앗은 테일러 주심…전세계 비난 확산
- "남편 주면 좋아할거야"…女 유권자에 비아그라 건넨 前 순천시의원
- "중국 공안, BBC기자 수갑 채우고 구타"…코로나 시위 취재중
- 단호한 尹 "새벽 5시 신문보는데 무슨 술 마시나…한동훈, 2차 절대 안가"
- 美 "한덕수 권한대행 역할 전적 지지…수주 내 韓美 고위급 대면외교"
- 거부권 행사 韓대행 탄핵 놓고 고민 깊어지는 민주당
- 정부, 2030년 경제안보품목 의존도 50% 이하로 낮춘다… "핵심광물 민·관 공동 투자·탐사 지원 강
- `전기먹는 하마` AI에 빅테크도 `원자력` `신재생` 영끌하는데… 에너지가 정치판 된 한국
- `ABC` 강조한 구광모… "`도전과 변화` DNA로 LG 미래 세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