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의료기관 마케팅 어떻게”…병원홍보협회, 내달 15일 세미나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병원홍보협회가 다음 달 15일 오후 서울 LW컨벤션에서 2022년 제6차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 주제는 '2023 병원 홍보 콘텐츠와 브랜딩 & 마케팅 전략'이다.
협회는 세미나를 통해 신년 병원 홍보 환경을 전망하고 콘텐츠·브랜딩·마케팅 등 병원 홍보에 대한 해법을 논의할 예정이다.
비회원은 다음달 12일까지 한국병원홍보협회 사무국에 온라인 세미나 참석 신청을 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양균 기자)한국병원홍보협회가 다음 달 15일 오후 서울 LW컨벤션에서 2022년 제6차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 주제는 ‘2023 병원 홍보 콘텐츠와 브랜딩 & 마케팅 전략’이다. 협회는 세미나를 통해 신년 병원 홍보 환경을 전망하고 콘텐츠·브랜딩·마케팅 등 병원 홍보에 대한 해법을 논의할 예정이다.

세미나는 김휘윤 협회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이우철 지우컴퍼니 데이터팀 이사 등의 강연도 마련된다. 이우철 이사는 데이터 분석을 통해 내년도 병원 브랜드 향상에 관해 조언을 전할 것으로 예상된다.
행사는 회원 대상이지만 비회원도 온라인으로 세미나를 볼 수 있다. 비회원은 다음달 12일까지 한국병원홍보협회 사무국에 온라인 세미나 참석 신청을 하면 된다.
김양균 기자(angel@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대 AI, 상반기 패자부활전…업계가 '도전할 결심' 머뭇대는 이유는
- 쿠팡 '보상쿠폰' 사용해도 불이익 없을까
- 미, 암호화폐 규정 '클래리티 법안' 일정 연기
- TSMC, 2나노 본격 양산 vs 삼성전자, '수율 향상' 맹추격
- K헤리티지산업포럼 출범..."전통문화-문화유산 글로벌 산업화"
- 대법, 피자헛 차액가맹금 215억 반환 확정…업계 '줄소송' 긴장
- 웹은 되는데 앱은 막힌다?…구글, 바이낸스 다운로드 차단 ‘모바일 거래’ 제동
- "지역 좁다, 세계로"… 피지컬AI 등 3대 분야 도전장
- "애플·구글 AI 계약, 50억 달러 규모…챗GPT 통합은 실패할 것"
- 카카오, '개인정보 유출' 불복 소송 패소…"항소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