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교통공단 부산지부 ‘어린이 교통사고 Zero 만들기’ 업무협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도로교통공단 부산지부(본부장 이영재)가 29일 부산 금정구, 부산진구, TBN 부산교통방송과 '어린이 교통사고 Zero 부산 만들기'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금정구와 부산진구는 관내 어린이 교통안전교육을 위한 교육용품 등 활동비를 지원한다.
이영재 본부장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양질의 체험식 교통안전교육이 더욱더 활성화돼 어린이 교통사고 Zero 부산 만들기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협약은 지역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과 새 정부 국정과제인 ‘국민이 안심하는 생활안전 확보’에 동참하기 위해 마련됐다.
현재 도로교통공단 부산지부는 교통안전 교육지도사를 선발, 양성해 양질의 체험형 어린이 교통안전교육을 시행하고 있다.
이번 협약에 따라 금정구와 부산진구는 관내 어린이 교통안전교육을 위한 교육용품 등 활동비를 지원한다. 아울러 TBN 부산교통방송은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등 홍보방송을 통해 부산의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교통안전 붐 조성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영재 본부장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양질의 체험식 교통안전교육이 더욱더 활성화돼 어린이 교통사고 Zero 부산 만들기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부산|김태현 기자 kthyun2077@naver.com
저작권자(c)스포츠동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이효리 캐나다 떠났다…캠핑카 로망→감격의 눈물 (캐나다 체크인)
- KBS 카메라 잡힌 日 서포터, ‘월드컵 미녀’로 깜짝 인기
- 허성태, 첫♥ 곽선영 쥐락펴락→메쏘드 엔터 대표 취임 (연매살)
- 정주리 막내 아들, 손호영 급소 가격 “장가 가야 돼!” (신랑수업)
- 김현중, 친자 스캔들 언급 “첫사랑 아내 출산, 두려움이 먼저” (뜨겁게 안녕)[TV종합]
- 태진아 재력, 10년만에 207억…아내에게 33억원 선물
- 백종원 망했나 슬픈 예감 “X망신…에라 모르겠다” (장사천재 백사장)
- 이민우 충격 심경 “5년간 잠적 이유는…”
- “삼둥이 벌써 열애 중” 송일국 난리 ‘질투 폭발’
- 50대 장서희 “내 나이 맞게 자연스럽게 연기하려”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