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문명:레인 오브 파워’ 국내·아시아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은 엔드림이 개발한 모바일 신작 '문명: 레인 오브 파워'를 국내 및 아시아 지역에 동시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서용석 넥슨 퍼블리싱라이브본부 부본부장은 "오랜만에 선보이는 넥슨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인 '문명: 레인 오브 파워'는 문명의 아이덴티티를 계승하면서도 차별화된 콘텐츠를 다양하게 반영한 것이 특징"이라며 "문명의 '지도자'가 되어 시대 발전의 묘미와 시즌 기간 동안 펼쳐지는 연맹 간 경쟁의 재미를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문명: 레인 오브 파워’는 2K의 ‘문명’ 지식재산(IP)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게임이다. 대규모 PvP 콘텐츠를 포함한 MMOSLG 장르다. 정복, 과학, 문화 승리 조건을 전략적으로 선택해 문명을 발전시키고, 연맹에 속해 세력을 키우거나 전쟁을 펼칠 수 있다.
게임내 주요 지도자로는 세종대왕, 간디 등 14명이 등장하며, 각 지도자별 역사적 스토리와 더불어 시대 발전에 따라 변화하는 마을의 모습을 살펴볼 수 있다.
위인은 원작에선 없었던 김유신과 함께 총 30명이 등장하며, ‘위대한 장군’, ‘위대한 과학자’, ‘위대한 예술가’ 등의 3가지로 나뉜다. 또 ‘박물관&걸작’과 미니게임 등 ‘문명: 레인 오브 파워’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로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넥슨은 ‘문명: 레인 오브 파워’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시즌1에 맞춰 중세시대 이상을 달성하면 미션을 수행할 수 있으며, 모두 수행한 유저들에겐 각 미션별 보상과 함께 시즌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시즌 코인’을 지급한다.
또한 성장 이벤트로 시청 레벨, 걸작 제조, 야만인 처치 미션, 퍼즐 난이도 달성 등 4가지 미션을 수행한 유저에게 ‘식량’, ‘은’을 비롯한 보상을 지급한다.
서용석 넥슨 퍼블리싱라이브본부 부본부장은 “오랜만에 선보이는 넥슨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인 ‘문명: 레인 오브 파워’는 문명의 아이덴티티를 계승하면서도 차별화된 콘텐츠를 다양하게 반영한 것이 특징”이라며 “문명의 ‘지도자’가 되어 시대 발전의 묘미와 시즌 기간 동안 펼쳐지는 연맹 간 경쟁의 재미를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넥슨은 ‘문명: 레인 오브 파워’의 정식 모델 ‘침펄(침착맨:이말년, 주펄:주호민)’과 ‘옥냥이’가 등장하는 ‘침펄옥의 문명대전’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 '이렇게' 16강 간다"...신문선·BBC 문어發 희망회로
- 한동훈 집 찾아간 더탐사…접근금지 명령에도 어떻게?
- 조규성 유럽 가나…이영표 "스카우트 연락 왔다"
- '노출금지' 카타르서 파격 의상…女모델 "체포 두렵지 않다"
- 육군 부대서 이병 1명 '총상'…숨진 채 발견
- 가나전에 울고 웃은 류승룡…알고보니 두 아들도
- 예금 갈아타기, 지금이 막차?…은행, 수신금리가 떨어진다
- 울고 있는 손흥민에 '셀카'…가나 스태프 비매너 논란
- 초2 여학생 추행한 담임교사…"친밀감 표시" 황당 변명
- 백범 김구 증손녀, '태국 최대 재벌가' 子와 결혼…하객 1000여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