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진영, 니콘이미징코리아 '쿨샷' 6년 연속 전속모델 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정해환)는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에서 활동 중인 고진영(27)과 쿨샷(COOLSHOT) 전속모델 계약을 연장했다고 28일 밝혔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측은 고진영을 모델로 발탁한 이후 브랜드 이미지 및 선호도가 크게 향상됐고 고진영을 모델로 출시한 쿨샷 프로투 스테빌라이즈드 등 신제품은 골퍼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계약 연장 이유를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2017년 고진영과 전속모델 계약한 이후 6년 연속 인연을 이어가게 됐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측은 고진영을 모델로 발탁한 이후 브랜드 이미지 및 선호도가 크게 향상됐고 고진영을 모델로 출시한 쿨샷 프로투 스테빌라이즈드 등 신제품은 골퍼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계약 연장 이유를 설명했다.
니콘이미징코리아 관계자는 “세계 무대에서 활약 중인 고진영 선수와 함께 하는 시간 동안 쿨샷도 골프 시장에서 입지를 다지고 제품력을 부각시키며 함께 성장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진영 선수가 최고의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투어 활동에 필요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더 많은 소비자들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고진영의 전속모델 재발탁과 함께 KPGA 코리안투어 공식 스폰서 및 파트너 계약도 연장했다.
주영로 (na187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 '이렇게' 16강 간다"...신문선·BBC 문어發 희망회로
- 바람난 부인 이혼 요구에 차 브레이크 자른 남편[사랑과전쟁]
- “청년 공무원, 최저임금도 못받아…쥐꼬리같은 월급 올려달라”
- 육군부대서 이병 1명 '총상' 사망…軍, 극단선택 추정
- 60대 접어들면 '적자 인생'…용돈·연금·저축으로 버틴다
- '노출금지' 카타르서 파격 의상…女모델 "체포 두렵지 않다"
- 퇴장당한 벤투 감독, 신태용 '무전기 매직'도 못써
- “산소 부족해” “압사 두려움 느껴”…바뀐 게 없다[이태원참사 한달]①
- 예금 갈아타기, 지금이 막차?…은행, 수신금리가 떨어진다
- '유영재 재혼' 선우은숙, 무슨 일?…"허위 사실 법적 조치" [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