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센, 유연근무제도·패밀리데이 등 직원 복지 '집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티센(124500)그룹은 유연근무제도 등 도입을 통해 직원 복지 개선에 힘쓰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현재 아이티센그룹에 존재하는 복지제도는 유연근무제도와 함께 제주도 2곳을 포함한 전국의 휴양소 운영, 조기퇴근 제도인 패밀리데이, 단체 휴무일 제도 등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안혜신 기자] 아이티센(124500)그룹은 유연근무제도 등 도입을 통해 직원 복지 개선에 힘쓰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현재 아이티센그룹에 존재하는 복지제도는 유연근무제도와 함께 제주도 2곳을 포함한 전국의 휴양소 운영, 조기퇴근 제도인 패밀리데이, 단체 휴무일 제도 등이다.
생활지원과 관련해서는 복지포인트 제도, 통신비, 경조사비, 학자금 지원, 내일채움공제, 보육수당, 사내카페를 운영하고 있다. 우수 인재 육성을 위해 다양한 우수사원 포상제도와 멘토링 프로그램, 고성과자 육성을 위한 패스트 트랙제도, 자격취득 축하금, 직무 전문가 보상, 사내 추천 인센티브 제도 등을 운영 중이다.
박경곤 아이티센그룹 전무(CHO)는 “직장에서의 행복감은 좋은 인재를 확보하는 데 매우 중요한 요소”라면서 “진심이 담긴 메시지와 세심한 선물 하나가 직원들에게 소속감을 높이는 동시에 큰 동기 부여가 될 수 있을 것이라는 믿음으로 세심하게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강진모 아이티센그룹 회장은 “기업규모가 커지고 임직원이 2500명이 넘어가면서 어느새 여느 기업과 다름없는 회사가 됐다는 자각과 함께 계열사 대표를 포함한 임원들에게 직원이 행복감을 느낄 수 있는 회사를 함께 만들어보자는 취지를 전했다”면서 “가능한 한 다양한 방법을 준비해 시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아이티센그룹은 디지털 혁신 컨설팅·디지털 전환·플랫폼 혁신·시스템 통합 사업 등을 영위하는 디지털 전환 서비스 전문 업체이다. 정보기술(IT) 부문 계열사로는 아이티센, 콤텍시스템, 쌍용정보통신, 시큐센, 굿센 등이 있으며, 비 IT 부문 계열사로는 한국금거래소 쓰리엠, 한국금거래소 등을 보유하고 있다.
안혜신 (ahnhy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 '이렇게' 16강 간다"...신문선·BBC 문어發 희망회로
- 초2 여학생 추행한 담임교사…"친밀감 표시" 황당 변명
- 조규성 유럽 가나…이영표 "스카우트 연락 왔다"
- 박용진, ‘조금박해’ 비판 유시민에…“그래서 민주당이 잘 됐나”
- 육군 부대서 이병 1명 '총상'…숨진 채 발견
- 가나전에 울고 웃은 류승룡…알고보니 두 아들도
- 예금 갈아타기, 지금이 막차?…은행, 수신금리가 떨어진다
- 울고 있는 손흥민에 '셀카'…가나 스태프 비매너 논란
- 집주인이 이자 주는 '역월세'…재건축 '시공사 모시기' 등장
- 백범 김구 증손녀, '태국 최대 재벌가' 子와 결혼…하객 1000여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