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리스트-탑텐몰, 쇼츠 드라마 ‘셋셋남녀’ 공개

백봉삼 기자 2022. 11. 29. 14: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셋셋남녀는 공감 코미디 장르물로, 패션 피플에게 외면당한 경영학과 세 남자의 스타일 탈바꿈 고군분투기를 다룬다.

'패알못' 세 남자와 '패션 피플' 세 여자로 구성된 대학생 남녀 6명이 매회 다른 에피소드로 패션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신 패션 트렌드와 쇼핑 가이드 공유

(지디넷코리아=백봉삼 기자)종합 콘텐츠 스튜디오 플레이리스트(대표 박태원)가 '탑텐몰'과 손잡고 쇼츠 드라마 ‘셋셋남녀 ’ 패션 무지렁이들의 전성시대’(이하 셋셋남녀)를 29일 저녁 6시 공개한다.

셋셋남녀는 공감 코미디 장르물로, 패션 피플에게 외면당한 경영학과 세 남자의 스타일 탈바꿈 고군분투기를 다룬다. '패알못' 세 남자와 '패션 피플' 세 여자로 구성된 대학생 남녀 6명이 매회 다른 에피소드로 패션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에피소드는 '요즘 쇼핑몰 사진 특징' 'MBTI별 옷 선택 차이' 등 다양한 주제로 코믹하게 내용을 풀어내며 공감대를 높였다. 또 MZ세대의 시청 패턴을 고려해 가볍고 쉽게 즐길 수 있는 1분 이내 유튜브 쇼츠 콘텐츠로 제작했다.

플레이리스트 정희진 CP는 "예능적 요소가 담긴 콘텐츠를 즐기면서 자연스럽게 패션에 대한 호기심을 가질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기존 브랜디드 콘텐츠는 일회성인 데 반해 16부작 편성을 통해 연속성을 확보했고, 트렌드에 민감한 MZ세대가 즐겨보는 유튜브 쇼츠 플랫폼으로 공개했다"고 말했다.

플레이리스트 – 탑텐몰 쇼츠 드라마 ‘셋셋남녀’ 공식 포스터

셋셋남녀는 누구나 한 번쯤 해봤을 법한 패션 고민을 둘러싼 이야기들과 유쾌한 해결책을 선보일 예정이다. 29일 저녁 6시 탑텐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셋셋남녀 1화가 선공개되며, 3일 뒤인 12월2일 플레이리스트 공식 유튜브 '숏플리'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백봉삼 기자(paikshow@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