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케시, 씨와이 뷰티 플랫폼 `COS247`과 `AI경리나라` 상품 연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웹케시는 씨와이와 상품 연계를 위한 전략적 제휴를 맺고 상호 협력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웹케시의 경리업무 솔루션 'AI경리나라'와 씨와이의 'COS247' 플랫폼을 연계하기로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웹케시는 씨와이와 상품 연계를 위한 전략적 제휴를 맺고 상호 협력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2016년 설립된 씨와이는 B2B SW와 플랫폼 비즈니스를 전개하고 있다. 이 회사의 B2B 뷰티 플랫폼 'COS247'은 화장품 관련 제품 기획부터 마케팅, 세일즈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웹케시의 경리업무 솔루션 'AI경리나라'와 씨와이의 'COS247' 플랫폼을 연계하기로 했다. 소규모 사업장의 경리업무 담당자들이 필요로 한 기능을 담았고 15개 은행 전산망과 직접 연결된 'AI경리나라'를 활용함으로써 'COS247' 입점사의 경영 관리 업무 편의성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
강원주 웹케시 대표는 "이번 씨와이와 업무 제휴로 AI경리나라를 통한 COS247 입점사의 업무 혁신을 기대한다"며 "웹케시는 비효율적인 경리 업무는 줄이고, 업무 편의성을 높이는 혁신 기능을 통해 중소기업 및 소규모 사업장의 경영 환경을 개선해나가겠다"고 말했다.팽동현기자 dhp@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편 주면 좋아할거야"…女 유권자에 비아그라 건넨 前 순천시의원
- "중국 공안, BBC기자 수갑 채우고 구타"…코로나 시위 취재중
- 단호한 尹 "새벽 5시 신문보는데 무슨 술 마시나…한동훈, 2차 절대 안가"
- 더탐사, 한동훈 허락없이 자택 앞 찾아가 생중계…택배로 수취인 확인
- "시진핑 물러나라"… `꽉 막힌` 봉쇄조치에 상하이 대규모 시위
- 머스크 부탁 없었다는데…트럼프의 자동차 관세, 테슬라엔 `호재`
- 국힘·반명, 李 무죄 판결 맹폭… 尹 탄핵 기각 기대도
- "올해는 어렵다"… 중소 손보사, 대형사 줄인하에도 車보험료 동결
- 변화 주문한 구광모 LG 회장, 사장단에 "절박감으로 과거 관성 떨쳐내야"
- 임금근로자, 평균대출만 약 5000만원… 30~40대 가장 많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