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병원홍보협회, 다음달 15일 브랜딩&마케팅 세미나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병원홍보협회(회장 김휘윤)가 다음 달 15일 오후 2시부터, 회원들을 대상으로 2022년 제6차 세미나를 개최한다.
2023 병원 홍보 콘텐츠와 브랜딩 & 마케팅 전략]이라는 제목으로 열릴 이번 세미나에서는 다가오는 새해에 펼쳐질 병원 홍보 환경에 대해 살피고 콘텐츠, 브랜딩, 마케팅 등 병원 홍보 모든 영역에 관한 솔루션을 살필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순용 기자] 한국병원홍보협회(회장 김휘윤)가 다음 달 15일 오후 2시부터, 회원들을 대상으로 2022년 제6차 세미나를 개최한다.
2023 병원 홍보 콘텐츠와 브랜딩 & 마케팅 전략]이라는 제목으로 열릴 이번 세미나에서는 다가오는 새해에 펼쳐질 병원 홍보 환경에 대해 살피고 콘텐츠, 브랜딩, 마케팅 등 병원 홍보 모든 영역에 관한 솔루션을 살필 예정이다.
강의는 통합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인 지우컴퍼니 데이터팀 이우철 이사와 KBS 생로병사의 비밀 제작을 맡고 있는 이지운·전흥렬 PD가 맡는다.
통합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 지우컴퍼니는 데이터 분석을 통한 혁신적인 시도와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있어 의료기관 2023년 브랜드 향상에 관한 조언을 담당한다.
지난 20년 동안 대한민국 대표 의료정보프로그램으로 시청자 사랑을 받아 온 ‘KBS 생로병사의 비밀‘ 제작진은 강의를 통해 대중들로부터 주목받는 병원 홍보콘텐츠에 대해 살필 예정이다.
비회원 온라인 세미나 신청 마감은 오는 12월 12일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한국병원홍보협회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순용 (syle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육군 부대서 이병 1명 '총상'…숨진 채 발견
- 초2 여학생 추행한 담임교사…"친밀감 표시" 황당 변명
- 조규성 유럽 가나…이영표 "스카우트 연락 왔다"
- 박용진, ‘조금박해’ 비판 유시민에…“그래서 민주당이 잘 됐나”
- 퇴장당한 벤투 감독, 신태용 '무전기 매직'도 못써
- [단독]이달의 소녀 출신 츄, 결국 바이포엠과 새 출발
- 예금 갈아타기, 지금이 막차?…은행, 수신금리가 떨어진다
- 울고 있는 손흥민에 '셀카'…가나 스태프 비매너 논란
- 집주인이 이자 주는 '역월세'…재건축 '시공사 모시기' 등장
- 백범 김구 증손녀, '태국 최대 재벌가' 子와 결혼…하객 1000여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