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카나 호텔, “제주에서 특별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만나요”

강석봉 기자 2022. 11. 29. 11: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흥겨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제주 서귀포시에 위치한 토스카나 호텔이 고객들의 마음을 단박에 사로잡을 특별한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호텔측에 따르면 산타 모자를 형상화한 ‘토스카나 프리미엄 케이크’는 진한 초코무스 안에 부드러운 프랄리네 바바루아 크림과 상큼한 딸기 콤포트가 어우러져 바삭한 헤이즐넛 초콜릿을 즐길 수 있는 달콤한 크리스마스 케이크다. 12월 10일부터 판매가 시작되며, 구매일로부터 14일전 사전예약 구매 가능하며 20개 한정 판매로 진행된다.

호텔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닮은 ‘토스카나 시그니처 케이크’는 마치 흰 눈으로 가득 덮힌 크리스마스 트리를 떠오르게 하는 비주얼로 디플로마트 크림과 상큼한 생딸기를 가득 넣어 꼬마 손님들의 취향을 저격한 인기 상품으로 구매일로부터 5일전 사전예약 구매 가능하다”고 말했다.

그 외에도 초코가 듬뿍 들어간 퐁당 쇼콜라, 진저 쿠키로 만든 루돌프 뿔 미니케이크, 피스타치오무스, 크리스마스 컵케이크, 블루베리와 우유연유크림 맛이 돋보이는 도지마롤케이크, 훈연의 향이 진한 바스크치즈베리케이크 등등 총 10종의 쇼트 케이크도 토스카나 호텔 베이커리에서 함께 선보인다.

호텔 관계자는 “매년 토스카나가 준비한 시즌 한정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완판이 될 정도로 많은 고객들에게 인기를 받았다”며, “크리스마스 시즌 토스카나 호텔을 찾는 모든 고객들께 특별하고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드리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이어”호텔은 따뜻한 37도 야외 온수풀을 갖추고 있어 겨울 시즌에도 이국적이고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따스하게 야외 수영을 즐길 수 있고 특히 오는 24일, 25일에는 야외 온수풀의 이국적이고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브라스 밴드 공연, 참치 해체쇼와 방어회 무제한 코스로 구성된 크리스마스 특별 만찬 등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