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 스토리', 글로벌 정식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브라운더스트 스토리(BrownDust Story)'를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정식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브라운더스트 스토리'는 '브라운더스트(BrownDust)'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 모험을 통해 한 편의 이야기를 완성해나가는 비주얼 노벨 RPG이다.
브라운더스트 스토리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브라운더스트 스토리(BrownDust Story)’를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정식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브라운더스트 스토리’는 ‘브라운더스트(BrownDust)’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 모험을 통해 한 편의 이야기를 완성해나가는 비주얼 노벨 RPG이다. 브라운더스트의 핵심 재미와 아트를 계승하는 동시에 부족한 스토리 라인을 보완하여 한 편의 소설을 읽는 듯한 몰입감을 제공한다. 특히, 스토리를 진행하며 다양한 인물들과 조우하고, 때로는 동료 혹은 적으로 만나게 되어 자연스럽게 전투로 이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또 게임에 등장하는 각 용병들의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는 ‘스토리’와 ‘스토리 외전’ 모드 외에도 난이도별 전투 플레이, PvP(Player vs Player) 모드인 결투장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한국어, 일본어, 영어, 대만어 등 총 4개국어를 지원한다.
브라운더스트 스토리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다음 달 31일까지 ‘스타트 대쉬 이벤트’가 열린다. 게임에 7일 연속 출석하면 다이아를 최대 1만개를 지급한다. 게임 최초 접속 후 1개월 동안 스토리 외전 클리어 등 이벤트 미션 완료하면 특별 제복 코스튬과 교환할 수 있다.
여기에 페이스북, 트위터 등 각종 SNS 커뮤니티의 팔로우 수에 따라 다이아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네오위즈, 모바일 신작 '마스터 오브 나이츠' 정식 출시
- 네오위즈 인텔라X, 글로벌 NFT 거래소 매직에덴과 협업
- PC·콘솔 대작, 글로벌 정조준...게임팬에 통할까
- 네오위즈 고양이와스프, 누적 다운 3천만 돌파
- 지스타2022 폐막…출품작 흥행 여부 '시선집중'
- 지스타에서 즐겨본 P의 거짓...기대 넘어선 손맛과 속도감
- 새해 엔비디아 선점할 승자는...삼성·SK 'HBM4' 양산 준비 박차
- 비(非) 엔비디아 고객사 뜬다…내년 HBM 시장 변화 예고
- [ZD브리핑] 본격화되는 AI 산업…기본법 제정 등 기준 마련
- 해커 손에 들어간 시스코 데이터, 다크웹 마켓서 거래